마비노기 누아자 로브

 *

 

제가 이번에 포스팅할 의상은 누아자 로브입니다~

누아자 로브.. 몇년전만해도 제가 감히 살 엄두도 못 냈을 정도로

고가의 로브였습니다만은...

요즘은 3~4천이면 사더군요..(하프시세기준)

 

 

이 의장은 오른쪽으로 찢어져 속살이 내비쳐지는 게 뽀인트입니다.

  갑옷인듯 로브인듯..

나 겁나쎄요 라고 하는 듯한 포스를 보여줄 수 있는 누아~자 로브..

검천날과 끼면 진짜 포스가 장난아닙니다..후덜덜

 

※제가 착용한 의장들

머리 : 키리토 가발

로브 : 누아자 로브 (남성용)

장갑 : 배틀 자켓 장갑

신발 : 고스로리 부츠

날개 : 여자 검 정령의 날개

 

※참고로 저처럼 저렇게 로브와 날개를 같이 끼시려면은..

의장슬롯을 구매하셔야 합니다..예..

 

 

 

 

 

 

 

(+ 보너스)

누아자 로브는 자이언트에게 최고의 간지템입니다.

제가 부캐자이에게 껴주기도 전에 팔아버려서..허허

스샷이 없네요..(털썩)

 

어쨌든..

자이언트의 갑빠+누아자 로브는 최강이에요...

그래서 요새는 어쩐지 자이언트로 갈아타고 싶은 마음이 부쩍부쩍 늘고있답니다...

하지만 저는 엘프를 계속하겠지요...허허 (뾰족귀를 포기할 수가 없어여..)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