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배소년/일러스트] 4성 설견 씨앗


[그룹4.9] 설견의 눈 내리는 성
설왕국의 멍멍이 삼왕자의 이야기



설국의 왕 사모예드
일반 일러스트
Illust by Pungpun (cv. 류승곤)



설왕자 허스키와 왕의 증표
레어 일러스트
Illust by QV (cv. 정재헌)



설왕자 말라뮤트
레어 일러스트
Illust by QV (cv. 이재범)


계절이 계절인 만큼 겨울 특집으로 설견 씨앗 일러스트를 업데이트 해봅니당
제 첫 4성 씨앗이었는데, 이제야 올리게 되네요. 진짜 오래전에 심었던거라 추억에 잠기게 되는 씨앗입니다..
처음 허스키와 말라뮤트 일러스트를 봤을 때 SD 이미지랑 너무 달라서 다소 어색했었어요 ㅋㅋ

사모예드는 그럭저럭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근데 머리 긴 것보다는 머리 짧은 사모예드 일러스트를 보고싶네요 ㅋㅋ











⚠︎ 모든 일러스트의 저작권은 아울로그 재배소년에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