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배소년/일러스트] 3성 뱀파이어헌터 씨앗

​​


[그룹3.20] 창백한 뱀파이어 헌터
뱀파이어를 사냥하는 헌터들의 이야기. 뱀파이어 씨앗과 이어지는 세계.


뱀파이어 헌터, 백발백중! 라키
일반 일러스트
Illust by Laurel


뱀파이어 헌터, 암살자 알리
레어 일러스트
Illust by HART


헌터들의 수장, 탈레스
레어 일러스트
Illust by HART


3성 뱀파이어헌터 씨앗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500뿌리내로 졸업해서 비교적 금방 일러스트를 볼 수 있었네요. 스토리도 적당히 어두워서 좋았고, 무엇보다 일러스트가 너무 취향입니다. 이번 일러는 처음 보는 분들이 그리셨네요. 라우렐?님과 하트님이 참여하셨습니다. 라우렐님의 라키는 뭐랄까, 은은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고 하트님의 알리 은발 느낌이 너무 좋았네요. 근데 알리 허리가 너무 요염하게 꺾인 거 아닌가요...ㅋㅋ
스토리는 뱀파이어 씨앗과 많은 연관성을 가졌습니다. 무려 뱀파이어의 칼렌 분량이 거의 반을 차지 할 정도입니다. 뱀헌 멤버들이 칼렌의 가족같은 사람들이며, 원치않게 뱀파이어가 된 칼렌을 처치해야 하는지, 가족의 정에 연연하려 뱀파이어 피를 마시게 해서라도 살려야 하는 지를 고민하게 됩니다. 결국 후자를 선택하며 레어 스토리의 이야기가 막을 내리는데, 다음 레레어 스토리가 무지 기대되네요...!

+ 탈레스 레레어 일러스트를 추가하였습니다.



⚠︎ 모든 일러스트의 저작권은 아울로그 재배소년에게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