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배소년/SD] 어린이날 이벤트 JBSN4869 믹스 맨드레이크 (20170510 업뎃)


[이벤트] JBSN4869
2017년 5월 10일에 업데이트된 어린이날 이벤트의 믹스 맨드레이크들의 총집합. 꼬마 여우 이나리를 제외, '어린이날의'라는 수식어가 붙습니다.


꼬마 여우 이나리 (스토리, 일러스트, 도트 보유)


어린이날의 블랙캣 (탈옥고양이 씨앗)


어린이날의 타바 (검은늑대 씨앗)


어린이날의 사모예드 (설견 씨앗)


어린이날의 허스키 (설견 씨앗)


어린이날의 네펜데스 (재규어 씨앗)


어린이날의 제라 (파라오 씨앗)


어린이날의 여호 (구미호 씨앗)


기간한정 이벤트, 어린이날 믹맨입니다. 얼마만에 신규 믹맨 이벤트인지 모르겠네요. 그나저나, 제목이 영문과 숫자의 나열인 JBSN4869를 보고 오류난줄 알았는데, 무슨 패러디라고 하더라고요? 탐정 만화인 코난에 나오는 먹으면 어려지는 물약, APTX4869의 패러디라고 합니다...ㅋㅋㅋ 코난이 물약먹고 어려지는 설정은 익히 알고 있었는데 이런 물약 이름이었는지는 몰랐었네요. 이 정보 듣기 전에는 버그인 줄 알았어요.
어린이날 컨셉 답게 성인 맨드들이 모두 (코난 물약을 먹고..) 시간회귀를 하여 어린아이가 되었습니다. 설견 씨앗은 형제 둘이 나란히 회귀했네요. 쿨한줄 알았던 허스키의 소심 소심한 어린 시절이 반전이었습니다! 가장 최근 씨앗인 구미호의 여호도 어린이가 되었네요. 애가 되도 꼬실 수 있다는 걸(?) 증명하겠다는 문구가 강렬합니다.



⚠︎ 모든 일러스트의 저작권은 아울로그 재배소년에게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