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배소년/일러스트] 4성 재규어 씨앗


[그룹4.16] 멋지다! 재규어
붉은 강의 재규어 형님과 점술사 하이에나의 이야기.


점술사 하이에나 라플
일반 일러스트
Illust by ZB (cv. 류승곤)


붉은 강의 재규어 네펜데스
레어 일러스트
Illust by YiLee (cv. 강호철)


붉은 강의 치타 아키노
레어 일러스트
Illust by ZB (cv. 심규혁)


오랜만에 올리는 재배소년 일러스트네요. 이번에 올린 일러스트는 4성 재규어 씨앗입니다. 일러레로는 이리님과 ZB님이 참여하셨네요. 개인적으로 쾌활발랄한 분위기의 아키노 일러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치타 인간인 설정도 마음에 드네요.ㅋㅋ



⚠︎ 모든 일러스트의 저작권은 아울로그 재배소년에게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