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재배소년/업데이트] 신규 4성 히어로 씨앗 출격!


오랜만의 일잽 포스팅이쥬... 신규 씨앗이 나왔다길래 포스팅을 해봅니다. 제목은 히어로씨앗! 한잽때 제가 염원했던 컨셉의 씨앗이었는데 일본에서 먼저 실천해주네요... 근데 내가 원하는 컨셉은 아닌듯.. 타이틀이 가면보이 2호..라는데 음... 파워레인저같은 그 생각 안나는 그거를 패러디 한듯요... 내가 원했던건 디씨나 마블같은 느낌의 그런거라구!
어쨌든 해당 씨앗은 랜덤 씨앗에서 4성 등장시 무조건 튀어나온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말이죠!(아마 다음주 업뎃 때까지일듯)

스포는 지금 심고 있으니 차차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ㅋ' SD는 나름 귀엽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