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배소년/일러스트] 4성 경찰 씨앗


[그룹4.34] 괴짜 형사의 우아한 사건수첩
경찰들의 아슬아슬한 수사이야기. 반항아 씨앗과 이어지는 세계.

​​


잠복근무 중, 형사 현호
일반 일러스트
Illust by HwangBo


수사기획과장 은목과 그의 애완견
레어 일러스트
Illust by HwangBo


열정 넘치는 신입 순경, 백향
레어 일러스트
Illust by HwangBo


신규 씨앗인 경찰 씨앗, 일러스트 모두 해금 완료하였습니다아-! 맨드 뽑는데에는 그리 오래 걸리진 않았는데... 탐험 보내느라 늦었네요-;)

일러레 분은 황보님이신데, 저는 은목 일러 보고 해군 씨앗의 포플러 그리신 일러레분이 그리셨나 했더니 아니었더라구요..! 자세히 보니 그림체가 다르더군요..구릿빛 피부의 캐릭터라 그런듯함다-! 여튼 남캐일러들 넘 존잘이에여 헤헿 지르길 잘한듯.. 스토리보니 캐릭터들도 재미지네요@_@

+2017/05/17 레레어 추가 업데이트로, 백향 일러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레레어 맨드가 넘 귀엽네요. 특히 은목님 일러에서 은목이 개 표정이 점점 레레어로 갈수록 변화하는게 졸귀였습니다.ㅋㅋ






⚠︎ 모든 일러스트의 저작권은 아울로그 재배소년에게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