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배소년/일러스트] 이벤트 로맨틱 씨앗

​​


[이벤트] 로맨틱 프린세스
벨리시아의 스텔라 학원에서 넘너온 부마 후보들 이야기



스텔라 학원의 펜싱부 부장, 란스 램브란트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Glitter



스텔라 학원의 학생회장, 레이 패럿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Glitter



벨리시아 왕실의 대리인, 체스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Glitter


예전에 나왔었던 콜라보 이벤트 씨앗인데, 이제서야 올리게 되네요... 올렸었던 것 같은데, 역시 기억은 믿을 게 못됩니다..ㅋㅋ

원작이 미연시라 그런지 남주들 설정이 딱 연애하기 좋게 나왔네요. 체육계 부장에... 학생회장에... 부하컨셉을 가진 연상캐 까지...ㅋㅋㅋㅋ 씨앗얻기 위해서 게임을 했었는데 음...쫌 오글오글 했습니당 으악














⚠︎ 모든 일러스트의 저작권은 아울로그 재배소년에게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