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배소년/일러스트] 이벤트 사이퍼즈홀든 씨앗


[이벤트] 사이퍼즈에서 온 홀든형제

오스트리아의 검객 가문인 홀든 형제들이 재배소년 세계로 오며 일어나는 스토리



사이퍼즈 태도 다이무스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neople



사이퍼즈 쾌검 이글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neople



사이퍼즈 섬광의 벨져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neople



예~전 사이퍼즈와의 콜라보 이벤트 때 나왔던 홀든형제의 일러스트입니다.

사이퍼즈 캐릭터인 다이무스, 이글, 벨져가 그대로 재배소년에 옮겨왔네요! 스토리는 홀든 형제들이 재배소년 세계관으로 놀러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ㅋㅋ 사이퍼즈는 안해서 잘 모르겠지만 은발인 것 빼고 형제들이 묘하게 안닮았네요... 


지금으로썬 재배소년에서 이 일러스트들을 얻을 방도는 없습니다. 일본 재배소년 씨앗들이야 언제고 기다릴 수 있지만, 콜라보를 다시 여는 경우는 없었거든요...쫌 아쉽네요.















⚠︎ 모든 일러스트의 저작권은 아울로그 재배소년에게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