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배소년/일러스트] 이벤트 재배소년 소설 ~총통과 황제의 사막~


[이벤트] 재배소년 소설 ~총통과 황제의 사막~

(총통의 사막_총통을 위한 행진곡 (차소희 지음))

반란군의 총통 테슬러는 소년 대위 코일과 함께 황제를 향한 ‘복수’를 꿈꾼다. 

황제가 불태운 고향과 가족의 소중한 기억을 지키기 위해, 

그리고 평화로웠던 나날을 되찾기 위해, 

오늘도 멈추지 않는 열차에 몸을 싣는다. 

모든 것을 잃었던 총통은 황량한 사막에서 자신의 비원을 이룰 수 있을까? 


(황제의 사막_마리오네트 (샤아드 지음) )

제국의 황제 클라프로트는 완벽한 ‘가족’을 꿈꾼다. 

세뇌가 풀린 후 제국을 떠난 테슬러의 눈을 빼앗기 위해, 

그리고 완벽한 제2의 테슬러를 만들기 위해, 

작가가 되고 싶었던 소년 플루토를 납치해 인간병기로 재탄생시킨다…….

모든 것을 가진 황제는 황량한 사막을 자신의 욕망으로 채울 수 있을까?



~총통과 황제의 사막~ 테슬러 열차의 반란군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Nox



~총통과 황제의 사막~ 사막의 황제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Nox



재배소년의 라이트노벨 '재배소년2 ~총통과 황제의 사막~'에서 얻을 수 있는 일러스트 2종입니다.

자꾸 사막을 서막으로 보네요...ㅋㅋㅋ 포스팅을 몇번이나 수정하는지 원.

인형과 백작의 저택과 마찬가지로 초판은 맨드레이크 코드 2종과 코인 코드 1종으로 구성된 게임 코드 쿠폰을 얻을 수 있으며, 증쇄판은 맨드레이크 코드 2종만 획득가능 합니다. 지금도 1편과 함께 판매되고 있으니 언제고 일러스트와 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당~_~ 후속작인 총통과 황제의 사막이 전편과 다른 점은 하나의 믹맨이 더 추가된다는 점입니다. 코드로 2종을 받고, 특정 스토리를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당연하게도.. 일러스트는 총통각하 씨앗과 제국군 씨앗을 그리신 Nox님이 그리셨습니당 ㅋㅋ















⚠︎ 모든 일러스트의 저작권은 아울로그 재배소년에게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