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배소년/일러스트] 3성 용기사 씨앗


[그룹3.11] 나의 것이 되어라, 용기사여
왕을 꿈꾸는 용사와 충성을 맹세한 용기사 이야기



드래곤나이트 에르니아
일반 일러스트
Illust by Gwiso (cv. 이경태)



건국왕 자이 드롭
레어 일러스트
Illust by Gwiso (cv. 엄상현)



드래곤의 왕 드라세나
레어 일러스트
Illust by Gwiso (cv. 정재헌)


뒤늦게 취향 씨앗을 찾았네요.. 3성 용기사 씨앗입니다.
Gwiso님 일러, 진짜 제 취향에 맞는 듯 합니다. 애들이 넘 이뻐여...헿헿 드래곤 부자 이야기도 재밌고, 자이드롭이랑 에르니아 과거 회상 장면 꿀잼이었어요 ㅋㅋ 스토리 중간에 자기 얘기하면서 둘이 말풍선 생기는데 졸귀였네요.












⚠︎ 모든 일러스트의 저작권은 아울로그 재배소년에게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