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휴의 의상

 *

 

안녕하심카~

이번에 제가 올릴 의상은 NPC의상이기도 한 휴의 의상입니다!

이 의상은 '휴'라고.. 인형술 갈켜주는 NPC가 입고 있는 의상인데요~

풀린지 꽤 됐죠 아마.. 흠..

 

 

 

이 의상의 특징은 옷 앞섬에 달린 꽃과 역삼각형모양문양이 그려진 벨트,

그리고 제가 검정색으로 분탕질해서 안보이시겠지만..

사실 저 제킷 안에 오묘하게 숨어있는 와이셔츠와 넥타이랍니다~

저는 막 와이셔츠랑 넥타이가 좀 혼잡스럽게 섞여있는 게 맘에 안들어서

그냥 몽땅 검정색으로 염색해버렸어요~! 으악

 

그리고 저기 와이셔츠 소매가 팔꿈치까지 걷어져 있는 것도 이 의상의 뽀인트 중 하나죠~

팔근육을 자랑할 수 있는 의상이랄까.. 후후..엘프라 잘 안보이지만..

(랄까 모든 마비노기 종족캐릭에 근육이 표현되어있지 않지만요..)

 

 

※제가 착용한 의장들

머리 : 키리토 가발

옷 : 휴의 의상

장갑 : 휴의 시계

신발 : 아스틴 슈즈

 

 

<휴의 의상-前>

 

<휴의 의상-左>

 

<휴의 의상-後>

 

<휴의 의상-右>

 

 

※염색팟

 

<A팟 조끼와 넥타이 부분과 바지부분>

 

<B팟 와이셔츠 부분과 양말?>

 

<C팟 조끼자켓 끄트머리? 부분>

 

 

 

(+ 보너스)

 

 

제가 생각하는.. 이 의상의 단점은 염색이 안 되는 부분이 많다는 겁니다..

자기 와이셔츠 팔꿈치 위 벨트랑 몸통 벨트랑 뒤에 복주머니(?)가

염색이 안되요...하하

저기 염색 되면 완벽한 깔맞춤일텐데..쩝

아쉽군요..깔맞추고 싶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