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밤의 마법사 로브

 

 

*

 

하하..오랫만입니다.

요즘 개강을 해서 많이 바쁘네요...과제가 끝이 없어요..(먼산)

발표준비도 해야할 것들이 넘쳐나네여..

크흠..

 

어쨌든.. 이번에 제가 올릴 의상은 지난 출석 이벤트 때 30일 도장 꽝꽝찍으면

노나주었던 할로윈 의상인, 밤의 마법사 로브입니다!

 

 

 

이 옷의 특징은..

옷 여기저기 막그냥 저기여기 막그냥 덕지덕지 붙어있는 야광별님과

 옷 중간 중간에 있는 뜬금없는 레이스가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예..

(참고로 여자 밤의 의상은 레이스에 비쳐서 뭔가가 보인다는..소곤소곤..)

 

크흠.. 어쨌든 남캐의상은..뭐 그렇게 좋은 디자인이라고 볼 수 없구요..

음.. 17살 남캐보다는 10살 남캐에게는 어울릴 것 같네요.

 

 

※제가 착용한 의장들

머리 : 밤의 마법사 모자

옷 : 밤의 마법사 로브

장갑 : 음양사 장갑

신발 : 밤의 마법사 부츠

 

 

<밤의 마법사 로브-右>

 

<밤의 마법사 로브-左>

 

<밤의 마법사 로브-後>

 

<밤의 마법사 로브-후드前>

 

<밤의 마법사 로브-후드左>

 

 

 

※염색팟

 

 <A팟 후드모자와 몸통 레이스 부분>

 

<B팟 레이스 제외 부분>

 

<C팟 야광별들 부분>

 

저는 색깔이 넘 알록달록 여러색깔 있는게 별로라서

두팟은 검정색으로 싹 염색해버리구 별만 그대로 냅뒀습니다.

흠.. 별도 깜장으로 칠해버릴까나..

 

 

 

 

(+ 보너스)

 

 

 

이 옷을 입으면 액션창에 있는

'의장액션2'를 사용하여 표범으로 변신할 수 있어요~~헤헤..

근데 표범으로 변신하면 제가 염색한 옷색깔이 적용이 안되네요..쩝..

 

 

 

 

변신 상태로 공격도 가능합니다~

(다..당연한가?)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