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카페/업데이트] 마스터 프리퀄 "Memories" 업데이트!


드디어 베일에 싸여있던 마스터 스토리가 본격적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그리고 아련 퍼즐에서 나왔던 마스터의 연인 '아실'이 그 모습을 드러냈네요...! 근데...ㅋㅋㅋㅋ 초면에 실례지만 여성이신지 남성이신지..., 아실씨...? 너무 여자여자한 거 아닌가여...흐읅 갠적으로 넘나 취향이 아니네요...
스토리는 베일에 싸여있던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낭만 카페 주인 마스터의 과거의 모습과 그 깊은 눈 뒤에 숨어있는 아픔을 그려내고 있다고 합니다. 레시피는 블렌드 레시피의 사과주로, 이벤트 기간동안 15% 할인된 가격 135원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할인할 때 사놓는 게 이득이겠죠? 원두값이 비싼만큼 스토리가 짱짱하게 있습니다. 총 20편이네요, 무려...진짜 개많네요...일러스트는 한결같이 3장입니다. 필요한 친밀도 양은 2300 친밀도입니다. 다행히 아실과 마스터의 선호케이크가 치즈와 딸기로, 초코가 아니어서 다행이네요. 초코가 최근에 너무 소진되어서 다 떨어져가고 치즈랑 딸기만 엄청 쌓여왔었걸랑요. 이번 기회에 케이크들을 다 탕진시켜버려야겠습니다. 고로, 일러스트 포스팅은 오늘내로 나올 수 있을 듯 하네요. 일러스트 기대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