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카페/업데이트] 성균관 특별편 <세경의 혼담> & 시공간의 영상 이벤트!


오늘의 낭만카페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1. 성균관 특별편 "세경의 혼담"
성균관 특별편 스토리인 세경의 혼담이 추가 되었습니다. 블랜드 레시피 '모과차'를 구입하면 해당 스토리와 일러스트를 볼 수 있고, 가격은 72 원두네요. 특별히 할인을 한다거나 그런 건 없는 듯 합니다. 저는 바로 구입했고... 뭔가 마스터 이후로 오랜만인 듯하네요... 지금 열심히 한마디를 모으고 있습니다. 둘다 친밀도 케이크가 치즈랑 딸기로, 이미 열심히 모아놓았던 종류라서 쉽게 일러스트를 볼 수 있겠네요. 일러스트는 얻는 대로 바로 스포일러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최종 스토리까지 보는데 필요한 친밀도는 850이상입니다.


2. 시공간 영상 이벤트
2017년 5월 30일 4시 업데이트전까지 진행되는 시공간 영상 이벤트 입니다. 마스터 룸 탭에 있는 시공간의 영상 버튼을(예전에 별자리점 보는 거 있던 곳이죠.) 클릭하여 광고를 보면, '다양한 아이템들이 있다는' 케이크 상자를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시간은 30분마다 1회 시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케이크 상자는 가방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케이크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원두 1개 혹은 2개, 코인 70 혹은 120, 오르골 태엽 1개, 생크림 케이크 1개, 치즈 케이크 1개, 초콜릿 케이크 1개

무려 원두를 깨알같이 모을 수 있는 상자네요. 마침 원두도 슬슬 부족해갔던 참이고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 확률이 문제겠지만요....ㅋㅋ

​3. 편의성 업데이트(?)
​​이게 버그인지 모르겠는데, 제가 느끼기론 편의성 부분의 업데이트가 치뤄진 것 같습니다. 바로 애들이 카페를 나갈 때 잘 먹었다는 얘기를 하고 나가는 부분이 없어졌드라구요. 한마디 모을려고 막 돌릴 때 그것 때문에 너무 시간 소비가 되어서 별로였는데 없어져가지고 속이 시원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한마디를 발견하면 바로 해당 한마디 화면으로 넘어가서 혼잡스러워지는 것도 그냥 생략되어버렸네요. 오늘 모과차 레시피 새로 깔아서 한창 한마디 모으는데 애들 한마디가 안모여서 의아했습니다만, 캐릭터창 가보면 한마디는 모여져 있고... 아무래도 새로운 한마디를 발견하면 나오는 화면 전환은 없어져버린 듯 합니다. 버그일지도 모르겠지만요..ㅋㅋ
한마디 생략은 둘째치고 카페 뒤에 나오는 대화는 잘 없어진 것 같습니다.


네...버그였던 것 같습니다.....칫, 아쉬워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