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재배소년/업데이트] 훈풍 픽업 수확제 현상금, 암흑교단, 파라오 씨앗 레레어 추가!


이번주 일본 재배소년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현상금, 파라오, 암흑교단, 이 세개의 씨앗의 레레어 스토리와 맨드레이크가 추가되었네요. 해당 씨앗들의 이벤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격 30% OFF
- 랜덤 씨앗에서 등장할 확률 UP
- 레어 출현 확률 UP

역시, 이전 레레어 추가 시 이벤트 내용들과 동일하네요. 당분간 또 상랜을 계속 돌려야겠습니다... 코인 모일 틈이 없네요.....


친구 초대 캠페인 이벤트입니다. 친구 초대 10인 이상 달성시 최대 2100별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기간은 8월 24일 업데이트 전까지! 전 초대할 친구도 없기 때문에 패스합니다...ㅋㅋ


일본 재배소년의 설문조사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기간은 6월 1일 전까지! 일본 재배소년의 설문조사는 나중에 신규 씨앗이 나올 때 아이디어 참고용으로도 사용되니 기회가 있을 때 참여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