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재배소년/업데이트] 기간한정 어린이날 MIX &


오늘의 일본 재배소년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대충 세가지로 추릴 수 있겠네요.

1. 기간한정 어린이날 믹스 맨드레이크 추가!
일잽소에도 어린이날 믹맨이 추가되었습니다. 한국에 나온지 얼마 되었다고 벌써 나왔네요. 한국의 믹맨들 그대로 가져왔고, 재료만 약간 다릅니다. 이벤트 기간은 6/1일 업데이트 전까지 입니다.

- ​어린이날의 사모예드 설왕 사모예드 노말 + 일반 영양제 2개 + 고급 영양제 1개 + 2000코인
- ​​어린이날의 허스키 설왕자 허스키 노말 + 일반 영양제 2개 + 고급 영양제 1개 + 2000코인
- ​​어린이날의 네펜데스 재규어 네펜데스 노말 + 고급 영양제 1개 + 2000코인
- ​​어린이날의 타바 검은늑대 타바 노말 + 고급 영양제 1개 + 2000코인
- ​​어린이날의 제라 스핑크스 제라 노말 + 고급 영양제 1개 + 2000코인
- ​​어린이날의 여호 구미호 여호 노말 + 고급 영양제 1개 + 2000코인 혹은 일반 영양제 2개 추가
- ​​​​꼬마 여우 이나리 여우신 이나리 노말 + 믹스 씨앗 2개 + 4,000코인
- ​​어린이날의 블랙캣 죄수고양이 블랙캣 노말 + 일반 영양제 5개 + 12000코인 (ㄷㄷ)


2. 신규 4성 구미호 씨앗 추가
어린이날 믹스에 여호가 출현한 만큼, 일잽소에도 4성 구미호 씨앗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타이틀이 바뀌었네요. '산신 시작했습니다', 딱 봐도 애니메이션인 신령님 시작했습니다의 패러디네요. 처음 구미호 씨앗 나왔을 때 딱 저 애니 생각났었는데, 일잽소측도 비슷한 생각을 하였나봐요.ㅋㅋ
여느 때와 같이 신규 씨앗 발동 이벤트로, ​랜덤 씨앗에서 4성이 나올 시 무조건 구미호 씨앗 확정, ​구미호 씨앗 맨드의 코인량 2배 이벤트가 실시됩니다. 기간은 6월 1일 업데이트 전까지네요.


3. 데일리 씨앗, 보이스카우트 씨앗의 부활!
한잽소에선 2성 씨앗인 보이스카우트 씨앗은 일잽소에서 데일리 씨앗 취급을 받고 있습니다. 저번에 나왔던 데일리 씨앗이었지만 데일리 씨앗, 탈옥고양이 씨앗 종료와 함께 다시 돌아왔네요.
이벤트 기간은 6월 29일까지라고 합니다. 전 이미 졸업을 하였기 때문에 코인벌이용으로 써먹어야겠습니다. 이미 졸업하신 분들도 매일 심어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데일리 씨앗은 코인이 진짜 쏠쏠히 벌어지거든요. 4성 일반 맨드가 25코인인데, 데일리 일반 맨드는 무려 50코인이나 되기 때문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