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오세 소소한 일상♪] 감옥의 파수꾼 위치 찾아 삼만리...

[트오세 소소한 일상] 감옥의 파수꾼 위치 찾아 삼만리...


요즘 트리 오브 세이비어, 줄여서 트오세란 게임을 잠깐 잠깐씩 즐기고 있습니다. 비록 망겜이라고 불리고 있는 게임이지만...ㅋㅋ 소소하게 즐기긴 좋은 것 같습니다. 캐릭터도 귀엽고 음악도 좋고, 레벨업에 집착하기 보단 탐험을 즐기거나 몬스터 아이템 모아서 콜렉션 채우는 재미로 즐기고 있네요. 게다가 전 팀플 자체가 성향이랑 안 맞아서 인던도 한번도 간 적이 없습니다...ㅋㅋ 솔플이 최고에요...! 이렇게 엄청 천천히 키우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3일 만에 100 레벨을 넘어, 지금은 103 입니다. 



뒤늦게 놓친 퀘스트가 있다는 걸 알아서 저랩퀘부터 다시 시작하는데, 뭐... 감옥의 파수꾼? 이란 퀘스트에서 막히더군요... 아샤크 지하 감옥 3층에 있는 퀘인데, 무슨 붉은 기운을 찾아야 퀘스트가 시작된다더이다. 뭔지 몰라서 인벤도 찾고 다 뒤졌는데 위치 표기가 안 되있어서 결국 제가 직접 맵 처음부터 끝까지 다 발로 뛰어다녀서 찾아냈습니다.



여기에 위치해 있더군요... 한참 미로같은 윗길에서 찾아 헤매고 다녔는데, 알고보니 여신상 근처에 있어서 몹시 화가 났었다는 슬픈 이야기... 붉은 기운을 클릭하면 몹이 뜨고 퀘스트도 절로 뜹니다. 뜬 애를 죽이면 알아서 완료되더군요. 몹이랑 렙 차이가 꽤 나서 칼질 한방 때렸는데 그냥 누웠습니다.ㅋㅋㅋ


키우고 있는 캐릭터..목표는 일단 커세어?



무튼 트오세 재밌네요! 지금 그래서 TP 지를까 굉장히 고민 됩니다... 으으 그 숲 속 요정옷인가 그거 사고 싶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