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재배소년/일러스트] 4성 アリスの種2 (앨리스 2 씨앗)


[그룹4.53] アリス!!! in MIRROR (앨리스!!! in MIRROR)
앨리스와 거울 나라의 이야기





鏡の国のアリス (거울 나라의 앨리스)
일반 일러스트
Illust by Kinako



ダム&ディー (누가 누구지? 트위들디와 트위들덤)
레어 일러스트
Illust by Kinako



ハンプティ (담벼락 위의 험프티덤프티)
레어 일러스트
Illust by Kinako





드디어 졸업한....앨리스 씨앗2 입니다!
가장 인기 씨앗을 조사하는 설문 조사 중 앨리스 씨앗이 1위를 차지하여 시즌2로써 다시 돌아왔다고 하네요~
근데 씨앗 이름을 너무 성의없이 지은 건 아닌지...ㅋㅋㅋ
앨리스 씨앗2! 가 뭡니까 증말... 그냥 2만 갖다 붙인 격이잖아요-! 거울 나라의 앨리스 씨앗이라던가... 더 간지나게 짓지...칫
또 일러스트 제목들도 달랑 캐릭터 이름만 해놓고... 간단하게 이 캐릭터를 소개해주는 수식어라도 넣어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영 세심하지 못한 업뎃이랄까.. 이런 부분은 신경써줬으면 좋겠네요....!!

어쨌든.... 이번 앨리스 씨앗2는 앨리스 씨앗과 세계관이 이어지며... 다른 씨앗들과는 달리 한번에 일러스트 3종이 나왔습니다. 본래 일본 오리지날 씨앗은 레레어가 없이 나오기 때문에 일러는 2종만 나오거든요... (그런데 한잽소로 올 때는 항상 3개로 늘어나는 신비한 매직이..ㅋㅋ)
일러스트는 이번 씨앗 역시 앨리스 씨앗에 이어 키나코님이 작업하셨습니다. 키나코님 특유 그림체 답게 소년이라하지만 어딜봐도 소녀같은 캐릭터들이 등장하지요 ㅋㅋㅋ 그나마 험프티는 소년같긴 하네요.. 귀염귀염한 도련님 느낌이랄까... 싸가지 없다는 성격도 맘에 드네요 (!?)




⚠︎ 모든 일러스트의 저작권은 아울로그 재배소년에게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