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업데이트] 작지만 가장 큰, 유아기 업데이트!!! & 뱀파이어 확장팩


와.... 드디어 심즈에 유아기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여러분!!! 으어엉엉어어 몇년을 기다렸는데 이제서야 해주다니 망할 심즈...!!

한동안 심즈 할 시간도 없고 지겨워서 유산 챌린지도 하다말았는데 ㅋㅋㅋㅋ 이 기회에 한번 들어가봐야겄어요..!
유아기 나오면서 유아옷이나 피부등, 여러 cc템들이 쏟아져나오고 있네요.​​ 크으... 진작에 좀 내주지.. 처음부터 같이 포함되서 나왔다면 심즈가 지금보다 2배는 더 흥했을거에요. 역시 심즈의 꽃은 대잇기 플레이이기 때문이죠~_~

본래 심즈 전 시리즈의 유아 시스템과 비슷하게 나오긴 했는데 여러가지 재미를 주는 요소들이 추가되었습니다. 눈여겨볼 점은 역시 유아 전용 특성이네요.
- 개구쟁이, 귀염둥이, 까탈스러움, 독립적임, 매달림, 유치함, 천사, 호기심 많음
등등 특성이 깨알같이 많이 나왔어요..! 하나하나 재밌는 특성들이네요~ 으으, 넘 기대됩니다. 빨랑 플레이해보고 싶어요오오오


뱀파이어 컨셉의 확장팩이 나온다.. 나온다.. 하는 소리를 들었는데 이제야 현실화가 되어가고 있네요!
1월 24일날 뱀파이어 확장팩이 출시되었다는 사실이 확정되었습니다. 드디어 판타지 요소가 담긴 심즈4를 즐길 수 있겠네요~_~ 이제 점점 용량이 늘어나는 듯..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