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카페/업데이트] 은밀한 퍼즐조각 모으기 이벤트


한주간의 이벤트 공백기간을 지나 드디어 신규 이벤트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번엔 은밀한 퍼즐조각 모으기네요. 평온, 차분에 이어 은밀이라..., 아무래도 계속 이런 식의 돌려막기가 계속 될 것 같습니다. 이제 업데이트의 흐름이 읽히는군요. 특별편 나오고 퍼즐조각 모으기로 땜빵, 다시 특별편 끝나면 퍼즐조각 모으기, 언젠가 오리지날 레시피가 업데이트 되는 날까지 이 패턴은 계속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은밀한 퍼즐도 기존 퍼즐조각 모으기들과 내용은 동일합니다. 친밀도를 모아 실버 케이크돔을 열어 1개씩 은밀한 퍼즐을 모을 수 있으며, 하루에 10번의 제한된 기회가 있다는 것, 매일 0시마다 친밀도가 초기화된다는 것, 더 많은 퍼즐을 한꺼번에 모으고 싶다면 원두가 소모되는 골드 케이크돔을 이용할 수도 있다는 점, 친밀도 케이크로 이벤트 친밀도를 올릴 수 있다는 점, 또한 모두 같습니다. 첫번째 일러스트를 얻는 데에 필요한 조각수는 15개, 두번째는 40개인 것도 동일하네요. 또 언제 이 많은 것들을 모으나, 고민스럽고 걱정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3월 14일 4시 업데이트 전까지 입니다. 기간은 충분하네요.
이번 은밀한 조각 모으기에는 백작님 그룹과 오래된커플 그룹이 참여했네요. 특히 백작님 그룹은 좋아하는 그룹이라서 이번 업데이트에서의 등장이 반가웠습니다. 얼른 모아서 스토리 열고 싶어요. 일러스트는 Ash님, Dugong님이 그리셨습니다. 애쉬님이야 백작님 일러스트를 그리셨던 분이라 익숙한데, (낭만카페에서) Dugong님은 처음 보시는 분이네요. 기존 일러스트였던 오스카님과는 다른 그림체로 또다른 기대감이 드는군요.
퍼즐조각 모으기의 스토리들은 기존 스토리에 있던 일부 내용을 일러스트화하여 새로 각색한 것들이죠. 백작님은 루시우스가 리스의 뺨 때리는 장면을 각색했네요. 그래서 부제가 '루시우스, 리스의 뺨을 때리다' 입니다. 루시우스의 옷을 갈아입히다 문득 어릴 적 생각이 나서 웃은 리스를 오해하고 루시우스가 화가 나서 뺨을 때린 상황이었죠. 어떤 식으로 일러스트가 뽑힐 지 기대됩니다. 두번째 퍼즐 스토리는 오래된 커플이죠. 어떤 장면을 각색했나 보니, 편안하기만 했던 관계를 불안해하는 원영이를 혁이가 장난스레 달래주는 장면을 각색했네요. 그래서 부제가 '혁과 원영, 화해하다' 입니다. 신규 일러레이신 Dugong님의 일러가 기대됩니다. 미방 일러보니 분위기 있네요. 오스카님 일러랑 닮은 부분도 있는 것 같고 말이죠. 오래된 커플에서 가장 좋았던 장면이 혁이랑 원영이가 담배를 피면서 이야기 나누는 장면이었습니다. 담배 일러스트도 분위기 있어서 좋았구요. 어른미가 빵빵 터져서 맘에 들었었달까요. 이번 일러도 이런 느낌을 기대해보고 싶습니다.
이렇게 또 퍼즐 모으기 업데이트 였습니다. 다음에는 좀 신선한 업뎃이였으면 좋겠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