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카페/업데이트] 이사님 특별편 <민재의 백일 대작전> 업데이트!


예상치 못했던 업데이트가 나왔습니다. 토론부 스토리가 나온지 얼마되었다고 또 블렌드 레시피가 등장했습니다. 또, 또(...) 블렌드 레시피라니. 오리지날 레시피 좀 보고싶네요. 게다가 블렌드라 무조건 원두를 써야되니 여간 부담되는게 아닙니다. 어쨌든, 이번 특별편의 주인공은 바로 이사님 그룹입니다. 이사님의 민재와 알렉이 사귀고 그 후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해당 특별편 그룹은 블렌드 레시피의 '아이스티'를 구입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스티 신규 업데이트 기념으로 3월 24일 금요일 업데이트 전까지 20% 할인된 가격인 60원두에 판매되고 있네요. 언제 또 할인 기회가 나올지 모르니 일단 구매해두었고, 현재 열심히 친밀도를 모으고 있습니다. 친밀도 올리기 너무 귀찮네요. 케이크 먹이려고 했는데, 나중에 스핀오프 스토리나 오리지날 스토리 나왔을 때 쓰려고 아끼는 중입니다. 참고로 이번 특별편의 호감 케이크는 알렉이 딸기, 민재가 초코입니다.
이사님 특별편의 총 스토리 개수는 6개, 얻을 수 있는 일러스트 개수는 1개입니다. 모든 스토리를 보기 위해서는 특별편 알렉과 민재의 친밀도가 850이상이어야 합니다. 100모으기도 힘든데 언제 또 850이나 얻을 수 있을지 막막하네요. 명품 선물상자 질러버릴까 고민될 정도입니다. 그래도 그러기엔 원두가 아까우니 놔둬야 겠지요. 스토리 타이틀이 '민재의 백일 대작전'으로, 아무래도 알렉과 민재가 백일을 맞이했다는 게 키포인트 같네요. 특별편 시점은 정확히 알렉 민재 커플이 사귄지 백일이 된 후가 되겠군요. 미방 업데이트짤에 소개된 줄거리를 보자면 '백일 기념 서프라이즈로 장대한 계획을 세운 민재, 너무도 완벽한 알렉 때문에 번번히 실패하고 마는데... 그들의 백일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입니다. 백일 이벤트를 꾸미는데 알렉이 너무 똑똑해서 번번히 알아차린다니, 알렉씨 좀 모른척 해주면 안되겠습니까, 란 생각이 절로 드네요.(푸핫) 스토리 보기가 기대되네요. 스토리를 모두 졸업하면 신규 의상인 '알렉의 가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 브라운색 가운을 입고 계신 알렉씨가 보이시나요? 바로 저것이 이번 신규의상입니다. 알렉씨는 가운성애자인 것 같아요. 다른 의상도 수건 두른 알렉이었는데, 아 이건 가운이 아니던가요. 그럼 목욕성애자인가. 목욕을 자주하니 수건이나 가운을 두르고 있을테니 말이죠. 별 생각이 다나네요. (...)
이렇게 이사님 특별편이 나왔고요. 이제 다음 업데이트는 퍼즐일겁니다. (라고 예상해봅니다.) 하도 패턴이 똑같아서 말이죠. 제발 예상에서 벗어나길, 아니길 빌어봅니다. 오리지날 레시피였으면 좋겠어요. 이사님 특별편 일러스트는 케이크를 안쓸 예정이라서 늦어질 것 같네요. 내일 모레 새벽쯤에 올리는 걸로 하겠습니다. 그럼 해피 금요일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