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카페/업데이트] 신규 그룹 천사에 대하여 상편 업데이트 & 만우절 이벤트 고양이 메이드 패키지 출시 & 최고 레벨 42까지 확장!


우와, 요즘 낭만카페 열일하시네요. 드디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리지날 레시피의 신규 그룹이 나왔습니다. 이름은 천사에 대하여, 저번 마왕과용사, 성균관 처럼 상편, 하편으로 나뉘어 업데이트 되었네요. 줄거리는 하루하루 힘겹게 살아가는 청춘 공주인이 기쁨도 희망도 없이 우중충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어느 날 그의 앞에 난데없이 천사라는 게 나타나 사랑을 알려주겠다고 하는 겁니다. 이러면서 시작되는 막무가내 천사와 까칠남의 판타스틱 러브 스토리라고 하네요. 오오, 뭔가 소재가 독특해서 재밌을 것 같아요.
천사에 대하여 그룹은 오리지날 레시피의 <백합차>를 배우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오리지날 레시피라서 굳이 원두로 지르지 않아도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자연스레 코인으로 배울 수 있는 조건에 도달할 수 있게 된답니다. 그런데 이번에 백합차 뚫리는 구간 레벨이 무려 40. 어느 세월에 40까지 올려 하시는 분들은 즉시 배우기로 배우시면 되는데, 이때는 원두가 소모되요. 그래도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30% 할인된 가격 84원두에 판매된다고 하니 조금 사정은 낫습니다. 저는 힘들더라도 레벨 40까지 어떻게 올려보려고요. 그래서 이번 천사 그룹 포스팅은 매우 늦어질 듯 합니다. 하하... 참고로 즉시 배우기 할인 기간은 하편이 업데이트 되기 전까지 입니다.


신규 그룹과 더불어 만우절 이벤트로 마스터 의상이 하나 추가 되었습니다. 이번엔 무려 고양이 메이드 패키지! 저번에는 밸런테이 기념으로 포장 당하시더니 이번엔 고양이 분장을...쿨럭! 마스터 의상목록은 아무래도 마스터 괴롭히기 수치주기 목록으로 거듭나고 있는 듯 합니다.(...) 패키지의 가격은 5500원이며, 구성은 지난 패키지들과 비슷합니다. 80원두, 고양이 메이드 의상목록, 1000코인이 그 구성내용이네요. 그냥 캐시로 지르긴 아까우니 이번 달 원스토어 캐시 이벤트를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늘 3/31일을 시작으로 4월 24일 업데이트 전까지 입니다. 그리고 고양이 메이드는 계정당 1회만 구입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최고 레벨 42로 확장>
또 업데이트 된 사실, 이번 백합차 오리지날 레시피 추가로 최고 레벨이 42까지 늘어났습니다. 그래서 3레벨 올릴 때마다 한칸씩 늘어나는 친구목록의 슬롯이 2칸 더 추가 되었네요. 또한 37~42 구간의 레벨업 레벨 보상이 추가 되었습니다. 또한 백합차는 레벨 40 구간에서 열리게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