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카페/업데이트] 시크노블 콜라보 이벤트 <려 황궁에 대하여> 그룹 추가!


이번주엔 업데이트 없을줄 알고 손놓고 있었는데, 이게 왠일! 띠용(...) 항상 손놓고 있을 때 신규 업데이트가 있더랩다. 낭만카페에선 첫 콜라보 이벤트가 될 것 같네요. 시크노블과의 콜라보 업데이트로, <려 황궁에 대하여> 콜라보 신규 그룹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3월 24일부터 4월 24일 업데이트 전까지이고, 블렌드 레시피의 '용정차'를 구매해서 그룹 일러스트와 스토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용은 다행히도 원두가 안들고 코인이 듭니다. 적당한 가격 '3500 코인'에 쉽게 레시피를 획득할 수 있답니다.(만들 때 드는 비용은 3코인입니다.) 저는 보이자마자 바로 구매해버렸지요. 블렌드 레시피라면 무조건 원두가 들줄 알았는데, 진짜 다행입니다. 신규 그룹인 <려 황궁에 대하여>는 낭만카페 인기그룹(?)인 '마왕과 용사', '성균관'의 작가이신 TP님의 소설 '꽃이 지기로서니 바람을 탓하랴'의 번외편 스토리라고 하네요. 장르는 물론 BL입니다.(당연하게도!) 세부장르는 동양판타지 정도 되는듯하네요. 줄거리를 보면 양인의 몸으로 우여곡절 끝에 황후(남자도 황후가 될수있는 세계관...?)가 된 은진무, 음인임을 숨기고 있는 황제 대신 음인인 척 살고 있는데..., 라고 되어 있습니다.(이 소설이 오메가버스 세계관이라는군요. 여기서 나오는 용어, 양인과 음인은 오메가랑 알파라 추정됩니다.) 본편에 등장하는 등장인물이 총 두명인데 두 주연 모두 자기 정체를 속이며 살고 있는 것같습니다. 참 복잡한 신세들이구려.(...) 황제와 황후의 비밀스런 연애담(서로가 부부인데 비밀스럽게 연애...?) 이 컨셉이며, 총 스토리가 4개, 따라서 일러스트가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스토리 오픈에 각각의 캐릭터의 친밀도가 650이상 쌓여야되는군요. 무난합니다.
현재까지 까본 설정으로는 두 주연의 이름이 희서하, 은진무이며, 희서하라는 사람이 26세 황국 '려'라는 나라의 황제 캐릭터, 냉정하고 강직한 성품으로 신하들에게 경외시되고 있는데 은근 장난스런 면모도 있다...까지 알 수 있었습니다. 은진무는 30세 제후국 '패'의 장군이란 설정의 캐릭터로, 우직하고 솔직한 성격이며 옳다고 생각하는 길만 걷는 외골수라 하네요. 이사람이 위에서 나왔다시피 저 희서하라는 황제의 황후 캐릭터입니다. 원작을 모르니 지금까지의 정보로만으로는 알쏭달쏭하네요. 스토리 하나도 까보았는데, 무려 은진무를 어마마마라고 부르며 등장하는 '은설'이라는 두 주연의 아들이 등장합니다.(...은진무 본인 입으로도 그놈에 어마마마가 익숙치 않다고 말할 정도...) 하긴 번외편이니까 본편 스토리에서 연애진도(?)는 다 빼놨었겠지요. 여기서 대충 보니 아이를 실제로 낳은 것은 황제인 희서하, 대외적인 '어마마마'는 황후인 은진무 같습니다. 뭐 이렇게 복잡해..! 어쨌든 나머지 설정들은 나중에 포스팅할 때 올려보도록 하죠. 재배소년 쪽도 올려야되는데 할게 많네요.


<려 황궁에 대하여>는 번외 스토리에 지나지 않고요, 이 번외편의 원작은 '꽃이 지기로서니 바람을 탓하랴' 라고 따로 있습니다. 줄여서 꽃지바탓! (멋대로 줄여서 죄송...) 3월 24일 출간이라고 되어있네요. 줄거리는 패의 공자, 신임 받는 장수 은진무는 어느 날 려 황제 서하의 황후가 되고 만다, 승은을 받게 된 진무, 그러나 진무는 황제의 비밀을 알게 된다, 라고 되어 있습니다. 진무가 황제의 비밀을 알게 된건 황후가 된 이후의 일이었네요. 난 또 둘이 짜고 정략결혼한줄...!


위 소설은 아울로그 쇼핑몰인 '붱샵'에서도 구매가능하다고 합니다. 재배소년에 이어 낭만카페의 아이템도 판매할 예정인듯 싶습니다. 근데 붱샵 물건들 제 기준에서는 사고나서의 만족스러움에 비해 가격이 좀 나가는 것 같아요. 예전에 열쇠고리인가 구매하려다가 비싼 것 같아 관뒀습니다. 언젠가 이벤트할때나 참여해보려고요. 사고싶은 분들이나 구경가보고싶은 분들은 한번 들어가 보셔요.

> 아울로그 쇼핑물 '붱샵' 바로가기


이 외 수정된 사항 및 려 황궁 그룹 관련으로, 업데이트 몇개 있습니다.
1. 붱샵 이벤트 안내, 4월 7일 까지 15000원 이상 구매하면 배송비가 무료라고 하네요. 또, <꽃이 지기로서니 바람을 탓하랴> 소설을 붱샵에서 구매하면 '낭만카페 카드텍'을 증정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카드텍? 뭘로 구성되어있을지 궁금하네요. (책은 만19세이상이여야 구매가능합니다.)
2. 블렌드 레시피 오픈 조건이 변경 되었습니다. 블렌드 레시피의 오픈 레벨 조건이 원래 6레벨이었는데요, 3레벨로 하향패치 되었다고 합니다. 신규유저들이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 더 빠르게 참여할 수 있도록 취해진 조치같습니다.
3. <려 황궁에 대하여> 스토리와 일러스트는 콜라보 이벤트이기 때문에, 총 스토리 갯수와 일러스트 갯수 카운팅에 포함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