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카페/업데이트] 신규 블렌드 레시피 <연호에 대하여> 등장!


드디어, 드디어 신규 레시피가 나왔습니다-! 블렌드 레시피에 스핀오프격 스토리이긴 하지만, 어쨌든 신규 레시피가 나왔어요. 이게 얼마 만인지, 원. 제목은 '연호에 대하여'입니다. 원작은 토론부에 대하여이고, 토론부의 서브캐릭터인 연호가 중심인물로 등장하네요. 연호는 토론부의 유강이가 짝사랑하던 같은 부 선배캐릭터로 나왔었지요. 안타깝게도 연호도 다른 사람을 짝사랑하여 유강이의 고백을 거절했었는데요, 이번 연호에 대하여 그룹에서 짝사랑 대상에 대한 비밀이 밝혀졌네요. 상대캐릭터의 이름은 바로 '학 윤'입니다. 외자네요.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연호가(상황이 공교롭게도 플레이어와 똑같습니다.) 손님으로 자주 카페를 오는 이 학윤이란 캐릭에게 빠지게 되는 스토리네요. 지금 레시피를 심고 열심히 친밀도를 모으고 있는데요, 현재까지 모은 정보로는 학윤이란 인물이 대기업의 과장이라는 직함에 있다는 정도에 무려 34살(...범죄?) 이란 사실입니다. 연호가 18살이라고 나오던데, 두사람의 나이차가 무려, 16살 차이네요.(...) 엄청난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게다가 위의 업데이트 프로필의 줄거리를 보면 아내와 사별해 깊은 슬픔에 빠져있다는 한 줄을 볼 수 있습니다. 엄청난 연상에, 무려 결혼까지 했던 남자라니! 어른미가 아주 풀풀 풍기시네요. 또, 슬프지만 아름다운 두사람의 사랑이야기라고 되어있던데, 두사람이 이어지는데 가로막는 무언가가 있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연호에 대하여는 블렌드 레시피의 '블랙티'를 구매하여 해당 그룹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현재 15%할인 중이므로 130원두에 판매되고 있네요. 할인 기간은 3월 10일 오전 11시 전까지이니 얼른 얼른 서두르세요. 전 일단 살 여건이 되시면 바로 구매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대형 할인 이벤트도 열린 적이 없을 뿐더러, 앞으로도 언제 할인 기회가 올 수 있을지 모르는거거든요. 게다가 블렌드 레시피는 원두로 밖에 구매할 수가 없으니 말이죠.
연호에 대하여의 모든 스토리를 보기 위해선 두 캐릭터의 친밀도가 모두 1700친밀도 이상이여야 합니다. 언제 또 저만치 모을지, 토나올 정도로 귀찮네요. 그래도 2000이넘는 마왕용사나 다른 그룹보다는 그럭저럭 괜찮은 수준입니다. 게다가 친밀도 케이크를 많이 준비해두었기 때문에 조금 수월할 것 같습니다. 워낙 쓸일이 없어서 100개이상 되는 양이 남아돌고 있거든요. 참고로 두캐릭터의 선호 케이크는 연호가 초코 케이크, 학윤이 치즈 케이크입니다. 치즈는 남아도는데 초코가 조금 모자라서 열심히 노가다 뛰어야겠습니다.
일러스트 업데이트는 오늘 내로 가능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귀차니즘이 발동하기도 했고, 항시 휴대폰을 보고 있어야하니 여간 불편한 게 아니거든요. 어쨌든 가능하면 오늘 올리기로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