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카페/일러스트] 아련한 퍼즐 이벤트 <마스터, 홀로 추억에 잠기다>


•아련한 퍼즐 이벤트 <마스터, 홀로 추억에 잠기다>


- 아무도 없는 카페에 홀로 남아, 과거의 연인을 그리며 추억에 잠긴 마스터.
- <마스터에 대하여> 이벤트 일러스트
- 아련한 퍼즐조각 15개 필요.


⚠︎ BL 일러스트 주의 ⚠︎


이벤트 #4-1 <마스터, 홀로 추억에 잠기다>
아련한 퍼즐 #4-1 마스터
Illust by Badasnail


아련한 퍼즐조각 모으기 이벤트의 첫번째 일러스트인 '마스터, 홀로 추억에 잠기다'입니다. 일러스트는 재배소년 일러스트를 많이 그리시는 바다달팽이님이 참여하셨니요. 훈훈한 마스터와 부엉이 카시아라니, 눈이 호강합니다. 다른 일러레 분의 마스터라니, 느낌이 낯설고 그리 나쁘지 만은 않네요.
이번 이벤트 스토리가 마스터와 관련된 스토리라서 그런지 마스터에 대한 비밀스러운 구석들이 약간 진짜 쬐-끔 풀렸습니다. 마스터 한마디를 모으시거나, 마왕과용사의 마왕이 하는 이야기, 천사 그룹의 천사가 하는 이야기들을 주워 들으면 마스터가 어떤 심각한 저주에 걸려있고, 신도 어쩔 수 없는 절대적인 어떤 존재에 의해서 원하는 바를 못이루는 어떤 처지에 처해있다는 것을 어렴풋이 알 수 있었습니다. 이번 스토리는 그 실체의 이름들만 확연히 나왔습니다. 먼저, 마스터의 연인의 이름은 아실이며, 이들의 사랑을 가로막는 듯한 존재가 헤르데스라는 인물이라는 것이네요. 어떤 사연인지는 모르겠지만, 마스터는 아실을 굉장히 그리워하고 있으며, 헤르데스라는 꽤 강한 힘을 가진 인물에 의해 연인은 못 만나고 있는 설정인듯 합니다. 내 마력으론 터무니 없다는 등, 그래도 헤르데스라도 틈이 있겠지라는 등의 이야기도 슬며시 풀며, 마스터가 마력을 쓸 수 있는 마력의 소유자임도 암시하고 있네요. 현재 마스터는 어떻게든 연인 아실을 만나기 위해 마력을 이리저리 사용하며 노력중에 있는 듯 합니다. 언젠가 낭만카페라는 장소에 대한 떡밥들도 풀릴 것 같네요.
다음엔 마스터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알 수 있는 오리지날 스토리가 등장하길 바래봅니다.(...) 언젠가 아실이란 인물의 얼굴도 볼 수 있겠지요!



⚠︎ 모든 일러스트의 저작권은 아울로그 낭만카페에게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