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카페/일러스트] 시크노블 콜라보 <려 황궁에 대하여> 프로필 & 일러스트 (한마디 수집완료)


•시크노블 콜라보 <려 황궁에 대하여> 프로필 & 일러스트


- 작가 TP님의 소설 '꽃이 지기로서니 바람을 탓하랴' 이후의 이야기, 양인의 몸으로 황후가 된 진무, 음인임을 숨기고 있는 황제 대신 음인을 가장하는데..., 오메가보스 세계관 속 황제와 황후의 비밀 연애담.
- 시크노블과의 콜라보 이벤트.
- 총 스토리 4개, 全스토리 오픈에 650 친밀도 필요, 全프로필 정보 오픈에 900 친밀도 필요.
- 블렌드 레시피 <용정차>에서 등장합니다.


은진무 프로필
한마디 / [처음 보는 곳] [세간에 떠도는 소문] [황제에 대하여]


희서하 프로필
한마디 / [잘 꾸며놓은 곳] [비밀] [가족]


⚠︎ BL 일러스트 주의 ⚠︎


시크노벨 콜라보, 진무, 서하 #1
려 황궁에 대하여 #4
Illust by Ena


시크노블과의 콜라보로 나온 그룹 <려 황궁에 대하여>의 프로필 및 일러스트 입니다. 시크노블에 3월 24일날 출간된 TP님의 '꽃이 지기로서니 바람을 탓하랴'가 해당 그룹의 원작입니다. 려 황궁은 원작의 번외편 되는 스토리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참고로 작가이신 TP님이 낭만카페의 '마왕과용사', '성균관' 스토리를 담당하셨다고 하네요. 그러고보니 필력이 비슷한 것 같기도 합니다. 콜라보 이벤트 기간은 3월 24일부터 4월 24일 업데이트 전까지네요. 려 황궁 스토리를 보려면 블렌드 레시피의 <용정차>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블렌드 레시피 답지 않게 의외로 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3500코인, 코인이라길래 10000코인정도는 들줄 알았는데 예상에서 빗나가게 저렴한 가격입니다. 코인으로 구입가능 한 대신, 만들 때마다 3코인씩 듭니다. 이번 콜라보를 원두가 아닌 코인으로 한 건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지난번 업데이트 두개가 연이어서 스핀오프 스토리, 특별편 이었기 때문에 원두 소비가 장난아니었거든요. 그나마 이번 콜라보가 코인을 쓰는 선에서 해결하였기 때문에 신규 유저분들이나 기존 유저분들이 모두 만족 하신 듯 합니다. 밀당이 초고수시네요. 다음 업뎃도 가능하면 오리지날 레시피 업뎃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려 황궁 스토리는 총 4개로 구성되어 있고, 일러스트는 총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체 스토리를 여는데 필요한 친밀도는 650 이상의 친밀도이며, 전체 프로필 정보를 여는데 필요한 친밀도는 900 친밀도 입니다. 콜라보 이벤트라고 해서 친밀도 케이크를 사용할 수 없는건 아닙니다. 사용 가능하구요, 희서하는 치즈 케이크, 은진무는 생크림 케이크를 선물로 줄 수 있네요. (그런데 캐릭터 프로필창에서는 케이크 선물주기 창이 뜨지 않습니다. 버그일까요.) 다행히 초코가 아니었습니다. 마왕과용사에서 초코를 너무 낭비해서 양이 모이지가 않더라구요. 생크림만 200개 넘게 있었는데 다행히도(?) 이번 콜라보로 160개가 되었습니다. 그래도 많네요.(...)
스토리는 무난무난했습니다. 원작을 잘 몰라서 그랬는지 집중은 안되더라구요. 원작 소설을 읽으신 분들은 재밌게 읽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스토리 초점은 '진무가 서하를 구해줬을 적'과 '태자 은설과 말'에 맞춰지며 진행됩니다. 서하는 진무를 기억하고 자신을 구해준 사실을 알고 있지만 진무는 스토리 끝까지 결국 모르고 끝나네요. '오니'라는 말을 듣고 '어, 설마...'라며 알듯말듯 하긴하는데 결국에는 모르는 것 같습니다. 외골수 캐릭터라 그런가 눈새인 듯 합니다.(어떻게 모를 수가 있어!) 어쨌든 은설이가 귀여웠습니다.(결말이...)
일러스트 그리신 분은 Ena라는 일러레분이네요. 그림체가 완전 제 취향입니다. 특히 진무의 옆선이 아주 그냥 쥑이네요. 게다가 둘의 머리크기 차이가 적당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아름답네요. 역시 동양풍 일러스트가 최고입니다. 그러고보니 재배소년 최근에 업데이트된 일러스트도 동양풍이네요.(이 문장에선 미에 집착하는 짠내나는 관심종자 어둑시니 박복씨...를 말하고 있답니다. 흑흑.)
일단 포스팅은 여기까지, 앞으로 수정된 사항이나 추가 정보가 있으면 업데이트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모든 일러스트의 저작권은 아울로그 낭만카페에게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