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오세] 핑크 염색약 얻기/ 젖소 머리띠/ 샤울레이 서쪽 숲 100%/ 흰꽃 머리핀/ 연습용 목인 수리

[트오세 소소한 일상♪] 핑크 염색약 얻기/ 젖소 머리띠/ 샤울레이 서쪽 숲 100%/ 흰꽃 머리핀/ 연습용 목인 수리




분홍 머리 염색약을 얻기 위한 여정이 시작됩니다... 먼저 카틴 숲을 뚫으러 갑시다.

카틴 숲에 도착하자마자 바세닌을 만났네요. 지휘관님, 첨에 여자분이신 줄...




카틴 숲 퀘스트 진행 하다가 만난 엘룸...

귀여워서 캡쳐해봤습니다. 몬스터 주제에 디게 귀엽네요.

찍은 다음 바로 사냥하였습니다..<잔인




오늘의 목적이었던 매너클 묘지 시험 퀘스트 입니다. 퀘스트 내용은 별 것 아니었습니다. 2분 안에 주변 몬스터를 15마리 잡아오는 것! 처음엔 시간 제한이 있길래 좀 긴장했지만, 진짜 별 것 아니었네요.


매너클 묘지 - 매너클 묘지 시험 퀘스트 지도


저기 무덤 거미 둥지 밑쪽으로 가면 몹이 바글바글 잘 모여 있어서 쉽게 클리어했습니다.

(무덤 거미 둥지 글씨 위에 있는 NPC가 해당 퀘스트를 주는 애입니다.)




퀘스트를 완료시키면 가방으로 바로 핑크 염색약이 들어오게 됩니다. 마우스 우클릭으로 사용가능하다고 적혀져 있네요. 기회는 한번 뿐이며, 계정 간 공유는 없는 듯 합니다.




적용 시키려면ㅡ F1 누르고, 칭호 있는 곳에서 확인 가능! 저 같은 경우에는, 저번에 모았던 검정색(하나밍 500마리 잡으면 얻을 수 있음), 흰색(제작 100회 달성 시 얻을 수 있음)에 이어 핑크도 수납이 완료되어 있네요. 

검정색은 엄~청 초보 때 이미 획득했었고, 흰색은 테넷 성당 지상 2층에서 얻을 수 있는 초록 어패리션의 시체의 손 아이템을 모아서 마을 대장장이가 판매하는 잘리아 레더 부츠 제작서(시체의 손 2개의 재료가 필요)를 구매, 100회를 쉽게 채울 수 있었습니다. (이건 네이버에 검색하니 공략이 나오더군요!)




핑크색으로 바꾼 모습! 예상했던 핫핑크가 아니라서 다행이었습니다. 

저런 칙칙한 핑크가 딱 내 스타일이었거든요. 진짜 맘에 드는 핑크색...



미디엄 커트 - 앞

미디엄 커트 - 사선

미디엄 커트 - 뒤

미디엄 커트 - 고양이 귀


마침 돈도 되고 해서 헤어를 하나 질렀습니다. 3만원...짜리는 너무 비쌌고 적당이 198TP였나 하던 미디엄 커트를 구매했네요. 적당히 북실북실하고 귀엽습니다... 고양이 귀랑 제일 잘 어울리는 듯!


젖소 머리띠 - 앞

젖소 머리띠 - 사선


퀘스트 진행하다가 레벨 3짜리 열쇠를 얻은 겸 샤울레이 서쪽 숲에서 젖소 머리띠 상자를 깠습니다. 뭐랄까, 은근한 귀여움이 있는 머리띠네요. 그래도 고양이 귀가 더 맘에 든다!



샤울레이 서쪽 숲 - 젖소 머리띠


위치는 여기입니다. 그늘 숲 가도 맨 윗쪽에 있었습니다.




그와중에 샤울레이 서쪽 숲 맵 100% 달성을 못해서 찾아보니까, 숨겨진 지역이 있었더라구요. 

위 사진의 석상에서 특정 아이템을 쓰면 숨겨진 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퀘스트 탭쪽에 있는 공간의 문장이란 아이템... 언제 얻었는지 모르겠는데, 가방 안에 있었습니다..ㅋㅋ



샤울레이 서쪽 숲 - 공간의 문장


정확한 위치는 이곳입니다.




공간의 문장 아이템을 가지고 들어가면 위와 같이 새로운 비밀 지역을 탐색 가능, 100% 맵 달성을 할 수 있게 됩니다! 트오세는 이런 거 찾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흰꽃 머리핀 - 앞

흰꽃 머리핀 사선


그리고...허밍버드가 드랍하는 흰꽃 머리핀을 획득!

운이 좋았네요. 연습용 목인 수리 퀘스트 수행하러 갔다가 덤으로 얻게 되었습니다..ㅋㅋ




연습용 목인 수리 퀘스트를 어떻게 하다...? 우연히 얻게 되었습니다. 하이랜더 마스터인 블랙 씨 앞에서 열심히 스킬 시험을 하다가 허수아비가 갑자기 뽀개져서(?) 달아나더니, 퀘스트가 뜨더군요.

퀘스트 내용은 네프리타스 벼랑의 피렌트에게서 목재 5개, 테넷 화원의 판토 궁수에게서 밧줄 1개를 구해오는 것. 피렌트 개체 수가 얼마 없어서 잡는데 쪼오금 고생했네요. 판토 궁수는 뭐 넘쳐나서 쉽게 구했습니다.

보상은 무게 +100 이라고 합니다. 기존 무게가 8000이었는데, 8100으로 늘어났습니다.


이제 룩도 어느 정도 갖춘 것 같고... 전직 좀 하고 싶네요. 고로 다음 목표는 커세어로 전직! 으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