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배소년/일러스트] 이벤트 발렌타인은 번영했다


[이벤트] 발렌타인은 번영했다
발렌타인 이벤트 <발렌타인은 번영했다> 일러스트들의 총집합. 신규 캐릭터 쇼콜라를 비롯하여 다양한 발렌타인데이 스토리들을 볼 수 있습니다.
2016년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로 쇼콜라티에 데이지가 추가되었습니다.
2017년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로 달콤한 매력의 월계가 추가되었습니다.


짝사랑 중인 쇼콜라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Leona


데이지의 귀여운 앞치마♡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YiLee


달콤한 매력의 월계 황자님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Leona


피를 머금은 초콜릿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Langer


전년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일러스트들을 포함하여 2017년 업데이트된 월계까지 모든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일러스트들을 올립니다. 이벤트 타이틀은 <발렌타인은 번영했다> 로군요. 무슨 패러디인가 하고 알아봤더니 라이트노벨 '인류는 쇠퇴했습니다(人類は衰退しました)'의 패러디였습니다. 지구가 멸망하고 그 자리를 요정들이 지배하게 되었다(?)라는 다소 난해한 줄거리를 가지고 있더군요. SF장르의 소설 정도로 보면 될까요. 어쨌든 발렌타인데이와 전혀 상관없는 건 알겠네요. 일본 재배소년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타이틀 또한 한국과 똑같습니다. '발렌타인은 번영했습니다(バレンタインは繁栄しました)'로, 평서체인 한국과 달리 패러디 제목을 그대로 따라하며 경어체로 끝냈네요. 원래가 일본쪽 작품이니 그대로 간 것 같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로 나온 믹스 씨앗을 재료로 하는 믹스 맨드레이크들은 총 3종입니다. 믹스 씨앗을 재료로 한다는 것은 일러스트를 가졌다는 의미이기도 하죠. 지금까지 나온걸로 보면 '짝사랑의 쇼콜라', '쇼콜라티에 데이지', '달콤한 매력의 월계' 가 있습니다. 3주년이니만큼 1년에 한번씩 차근차근 나왔어오. 그나저나 이번에 나온 월계군, 너무 야한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여장이라니(치파오), 언제 남장한 모습을 볼 수 있을까요. 모란이도 남잔데 소녀소녀한 모습밖에 본 적이 없는 것 같고. 언제 둘이 같이 남장에서 나왔으면 좋겠어요. 이번에 만우절 이벤트가 있으니 만우절로다가 매화 속이기 특집으로 남장을 한번 해보는 건 어떨지, 한번 꿈꾸어 봅니다.
최근에 일본 재배소년에도 발렌타인 업데이트가 있었죠? 한국과 모든 내용의 업데이트는 같습니다. 월계도 그대로 나왔구요. 다만 이름은 조금씩 변화되어서 업데이트 된 것 같네요. '짝사랑의 쇼콜라'가 '高校生 院端 蓮(고등학생 인바타 렌)'으로 바뀌었고, '달콤한 매력의 월계'가 '甘々の月季(달콤한 월계)'로 바뀌었습니다. 쇼콜라티에 데이지는 변화없이 그대로 번역되어서 갔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된 월계가 또 옮겨가면서 변화된 점이 필요 맨드레이크가 달라졌다는 부분입니다. 한국은 도란이 일반만 있으면 월계 믹맨을 만들 수 있는데 반해 옮겨간 일본에선 황태자 씨앗의 월계 일반이 필요합니다. 더 만들기가 어려워졌네요. 재료도 두배 더 들기도 하고요. 안그래도 절분 믹맨들 만드느라 다 털렸는데 얼마 안되서 발렌타인 믹맨이라니, 너무 배려없는 일잽소 같으니라고. 그래서 저는 그냥 한국 재배소년에서 만든 걸로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만들고 싶어도 만들 수가 없어요. 기간은 일주일밖에 안주어져있고 말이죠. 이 외의 점은 한국과 조건이 모두 동일합니다. 한국과 마찬가지로 발렌타인 이벤트 총 25종의 믹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처음 이 이벤트를 접하는 유저가 일잽소에서 모든 믹맨을 만들려면 현질을 할 수 밖에 없다는 점을 충고드리고 싶네요. 항상 이런 부분들 때문에 일본 이벤트들은 모두 패스입니다. 절분같이 일본에서만 나오는 이벤트들을 위해 재료를 모아놓는 것도 하나의 전략일 것 같습니다.
이상 발렌타인데이 일러스트 포스팅이었습니다. 내년도 기대가 됩니다. 모두 해피 발렌타인 하세요-☆



⚠︎ 모든 일러스트의 저작권은 아울로그 재배소년에게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