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재배소년/일러스트] 콜라보 이벤트 5人の王の種(5인의 왕 씨앗)


[이벤트] 5人の王(5인의 왕)
다리아 시리즈 '5인의 왕' 인기 캐릭터들이 맨드레이크가 되어 재배소년에 찾아와 벌어지는 이야기.


妹の身代わりの少年、ヒソク (여동생을 대신한 소년, 히소크)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


心優しい赤の王、ギル(따뜻한 마음을 가진 적왕, 길)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


冷酷な青の王、アジュール(냉혹한 청왕, 아쥬르)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

현존하는 일본 재배소년의 콜라보 씨앗 중 마지막 씨앗이네요, 5인의 왕 씨앗입니다. 5인의 왕은 다리아 시리즈로, BL장편 판타지 소설입니다. 이 소설은 신의 피를 잇는 5인의 왕들이 통치하는 국가 '셰브론'을 배경으로, 왕은 각자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어, 청왕(青の王), 적왕(赤の王), 녹왕(緑の王), 자왕(紫の王), 흑왕(黒の王)이라 불린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오만하고 냉혹하다 일컫어지는 '청왕' 아쥬르, 그에게 '성견(星見)'으로써 여동생을 대신하게 된 소년 세이지가 떨어지면서 이 소설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BL'장편'소설답게 세계관이 어마어마하게 크네요. 일단 재배소년에 온 등장인물들은 5인의 왕들 중 청왕과 적왕이 있고, 소설의 주인공인 히소크 이 세 인물이네요. 이 셋이 주요 인물들이겠고, 삼각관계에 있는 것...이겠죠.
재배소년으로 넘어오면서 세 인물들이 맨드레이크화가 되었는데요, 하나하나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첫번째 맨드레이크는 '5인의 왕'의 사랑받는 인물, 주인공인 히소크가 되겠습니다. 재배소년으로 오며 부여받은 식물은 '홉'이네요. 꽃말은 '희망', '천진난만'이라고 하네요. 히소크는 성견(星見)의 히소크로, 여동생을 대신하여 청왕의 궁전으로 온 소년입니다. 심지가 곧고, 여동생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하네요. 청왕의 ‘소유물’이 되어 섬기고 있지만, 적왕과 알게 되어 그 상냥함에 매료되어 가고 있다는 설정입니다. 두번째 맨드레이크은 적왕(赤の王) 길입니다. 길이 부여받은 식물은 개양귀비로, 꽃말은 '배려'라고 하네요. 적왕 길은 남방을 다스리는 마음씨가 고운 왕으로 따뜻하고 상냥하며 아이 같은 면도 가지고 있다는 성격이네요. 원래 규르즈라는 이름이지만, 히소크에게는 ‘길’이라는 애칭으로 불리우고 있다고 합니다. 등장인물들의 이름이 특이하여, 어느 쪽 나라식의 이름인지가 궁금하네요. 마지막, 세번째 맨드레이크는 청왕(青の王) 아쥬르입니다. 아쥬르가 부여받은 식물은 수국이군요. 꽃말은 '냉혹', '오만', '인내'라고 합니다. 청왕 아쥬르는 최고의 권력을 가진 냉혹한 왕으로 5인의 왕 중 최고위의 왕이란 설정이 있네요. 냉혹한 성격으로 히소크에게는 특히나 신랄하기 그지 없지만, 측근들에게는 신뢰받고 있다고 합니다. 평소 히소크를 신랄한 태고로 자주 놀려먹지만, 필요할 때에는 손을 내밀어주는, 정이 있는 인물이기도 하다 합니다. 이 셋이 주요인물이기 때문에 재배소년에 온 거겠죠. 소설을 안봤기 때문에 5인의 왕중 안나온 세명이 궁금해지네요. 그사람들은 어떤 비중으로 나올지도 궁금합니다.
이로써 지금까지 나온 콜라보 씨앗들은 모두 업데이트를 완료했습니다. 다음엔 일본 재배소년 오리지날 이벤트인 'あきですよ!(가을이에요!)' 일러스트를 업데이트할 것 같네요. 진작 올렸어야 됐는데 까먹고 있었네요.



⚠︎ 모든 일러스트의 저작권은 아울로그 재배소년에게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