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재배소년/일러스트] 콜라보 이벤트 幸せを呼ぶにゃんこの種(행복고양이 씨앗)


[이벤트] 幸せを呼ぶにゃんこ(행복을 부르는 고양이)
여성향 캐주얼 육성 게임 '행복을 부르는 고양이(幸せを呼ぶにゃんこ)'의 고양이로 의인화된 소년들이 재배소년에 찾아오며 벌어지는 이야기.


귀여운 새끼 고양이, 막내 쿠로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takase kou


노르웨이 숲 고양이, 차남 유키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takase kou


해맑은 고양이, 장남 토라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takase kou


계속되는 콜라보 이벤트 씨앗 업데이트입니다. 이번 씨앗은 '幸せを呼ぶにゃんこの種(행복을 부르는 고양이 씨앗)' 이네요. 해당 씨앗은 funnel에서 서비스 되고 있는 '귀여움'을 테마로 한 여성향 캐주얼 육성 게임인 '幸せを呼ぶにゃんこ(행복을 부르는 고양이)'와의 콜라보로, 게임 내의 고양이를 의인화한 소년들이 재배소년으로 들어와 맨드레이크화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귀여움과 괜찮은 전개의 스토리를 추구하여 만들어진 신감각 육성 게임이라고 하네요. 귀여운 고양이 소년들을 육성하는 게임이라 그런지, 유아기의 소년들이 고양이 귀를 달고 등장합니다. 맨드레이크화된 모습들도 귀여웠네요.
이 씨앗은 일본에서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업데이트 된 씨앗입니다. 일본에선 2016년 3월 17일부터 3월 28일까지가 이벤트 기간이었고, 재이벤트화는 되지 않았습니다. 일본에서 업데이트 된지 얼마 안되어서 한국에도 바로 이어서 업데이트 되었네요. 한달 뒤인 2016년 4월 6일부터 4월 20일 업데이트 전까지 기간 한정 씨앗으러 판매되었습니다. 가격은 500별로, 보통 4성 씨앗이 700별인 것을 감안한다면 비교적 괜찮은 가격에 콜라보 씨앗이 판매됐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와 한국의 씨앗 퀄리티 차이는 없고요, 타이틀, 맨드레이크 이름 모두 동일합니다.
행복고양이 씨앗의 각 맨드레이크들의 담당식물들은 뭐랄까, 주로 동화같은 꽃들이 부여되었드라구요. 먼저 첫번째 맨드레이크인 쿠로에게 부여된 식물을 볼까요. 쿠로는 삼형제중 막내 동생같은 위치로, 파란데이지가 담당식물입니다. 막내라는 성향 때문이라 그런지 울보에 낯선사람에 대한 경계심이 심한 편이라고 하네요. 조금 츤데레 성향이 있지만 이따금 어리광 같은 것을 부리기도 한다고 합니다. 츤데레 성향의 남자애라니 넘 귀여운 설정이네요. 두번째 맨드레이크인 차남 유키는 숲 은방울꽃이 담당식물입니다. 유키는 삼형제중에서도 냉정하고 똑똑한 편이나, 외로움을 잘 타는 면도 있다고 하네요. 다소 말투가 까칠하지만 사실 예의바르고 따뜻한 마음씨를 가졌습니다. 얘는 쿨데레 정도로 보면 되겠네요. 귀여워라.(...) 마지막, 세번째 맨드레이크는 장남 토라입니다. 토라는 디모르포세카라는 남아프리카 원산의 국화고에 속하는 한해살이풀이 담당식물이네요. 삼형제중 큰형 같은 존재로, 성격은 밝고 씩씩하고 활발하지만 때로는 주인에게 응석을 부리는 귀여운 면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디모르포세카의 꽃말은 행복, '행복고양이' 씨앗이니 만큼 꽃말이 잘 어울립니다.
일러스트도 모두 귀요미들이라 대만족, 일러레분은 타카세 코우라는 일본분입니다. 원작 게임의 일러레분이신 듯 하네요. 뒹굴거리는 쿠로가 특히나 귀염귀염합니다.
이제 올릴 콜라보 씨앗도 얼마 안남았습니다. 5인의 왕 콜라보 씨앗만 올린다면 콜라보 쪽은 임무 완료네요. 에고고!



⚠︎ 모든 일러스트의 저작권은 아울로그 재배소년에게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