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재배소년/일러스트] 콜라보 이벤트 後宮遊戯の種(후궁유희 씨앗)


[이벤트] イケない後宮遊戯(금지된 후궁유희)
역사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イケない後宮遊戯(금지된 후궁유희)'와의 재배소년 콜라보 이벤트. 공략 캐릭터중 황제 려월을 비롯한 세명의 공략 캐릭터가 재배소년에 찾아오며 벌어지는 이야기.


彩の国の貴族、蒼明(채국의 귀족 창명(소우메이))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


教育係り、理耀(교육담당, 리요(리요우))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


彩の国の皇帝、黎月(채국의 황제, 려월(레이게츠))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


이어서 계속되는 일본 재배소년 콜라보 이벤트 씨앗 일러스트입니다. 이번 씨앗은 역사계열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인 'イケない後宮遊戯(금지된 후궁유희)'와의 콜라보로 나오게 된 '後宮遊戯の種(후궁유희 씨앗)'입니다. 맨드레이크는 레어 맨드레이크까지 나와 있고요, 탐험의 스토리는 총 6종, 따라서 일러스트는 총 3종입니다. 저번 늑대는 봄의 향기 씨앗과 동일하네요. 이벤트 기간은 2015년 10월 29일부터 11월 5일까지였습니다.​ 이후 재이벤트화 된 적은 없고요, 앞으로도 있을 예정은 미지수입니다. 일러스트도 이쁘고 하니 언젠가는 나와줬으면 하는 마음도 일네요. '금지된 후궁유희' 게임은 '금지된~' 시리즈 중 하나인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인데요. 그중에서 이 게임은 역사 관련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극중 등장인물들이 창명, 려월 등 한자 음으로 읽힐 수 있는 것으로 보아 중국풍 역사 계열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의상도 중국풍 계열의 복식이라 할 수 있는데, 리요 일러스트의 리요 의상이 유카타 비스무리한 듯해서 적당히 일본쪽도 섞인 것 같네요. 금지된 후궁유희의 대략적인 스토리는 도서관에서 책 정리를 도맡아 일하는 여주인공 플레이어가 어느날 어딘지 알 수 없는 이세계로 트립하게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입니다. 그러면서 원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갑자기 왕비가 되라는 강요섞인 계약을 이세계의 황제와 맺게되고 플레이어를 도와주게 될 8명의 이케맨들을 만나게 됩니다. 그 8명은 모두 공략대상이겠지요. 역시 미연시 게임이랄까요.
재배소년에 온 금지된 후궁유희의 공략대상들은 이 8명중 3명인 황제 려월, 관리 리요, 귀족인 창명입니다. 먼저 첫번째 맨드레이크인 창명은 어떤 설정을 부여받았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일단 창명은 채국이란 나라의 명문귀족으로 풀네임은 계청명(키 소우메이)입니다. 명문귀족 중에도 가장 역사가 깊은 귀족 집안 출신이고요, 누구에게나 꾸밈없이 친절하게 대하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황제인 려월과 오래된 친구사이라고 합니다. 담당식물은 용담(청)이네요. 두번째 맨드레이크는 채국의 상급관리 직책에 있는 리요입니다. 풀네임은 곽리요(카쿠 리요우)이며, 젊은 나이지만 그 능력이 비상하여 상급관리에 까지 올랐다는 설정이 있네요. 정확히 맡은 일에 대해 서술하자면 교육이나 제사를 관장하고 있는 '예부상서' 직책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부여받게 된 식물은 '난(백)'이네요. 일러스트에 청초한 느낌이 느껴져서 난이랑 잘맞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색깔도 허연걸 맡아서 잘 어울리네요. 마지막으로 세번째 맨드레이크은 앞서 설명한 두사람을 신하로 두고 있는 채국의 황제인, 려월입니다. 풀네임은 채려월(사이 레이게츠)입니다. 병사하게된 전 황제를 대신하려 제위를 이어 젊은 나이에 황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단정한 외모에, 위압적이고 명령하는 어조를 입에 달고 사는 성격이라 합니다. 그래서 부여받은 식물이 모란(적)이네요. 저번 왕자캐릭터인 토그토도 모란이던데, 이번에도 모란을 식물로 쓴 맨드레이크가 등장했네요. 꽃말이 황권과 관련된 긍지, 품격 이런 뜻이라서 그런지 왕이나 왕자 캐릭터에게 잘 쓰이고 있습니다. 일본 재배소년은 식물종류를 겹쳐서 쓰는 것에 거부감이 없나보네요.
일러스트는 원작게임인 금지된 후궁유희의 일러스트와 동일한 그림들을 그대로 가져온 듯 싶습니다. 검색해보니 게임 내에 등장했던 일러스트들과 동일하네요. 배경을 살짝 수정해서 가져온 듯 싶습니다만, 뭐 거의 수정이 없다고 볼 수 있지요. 일러레분 이름은 알길이 없어 물음표로 남겨둡니다.
아마 몽마씨앗 일러스트를 못얻게 된다면 내일도 콜라보 씨앗을 업데이트하게 될 것 같습니다. 미라트레 씨앗이라고, 원작이 지하철역을 의인화시킨 여성향 게임이더라구요. 재밌을 것 같이 생겼네요!



⚠︎ 모든 일러스트의 저작권은 아울로그 재배소년에게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