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재배소년/일러스트] 콜라보 이벤트 ロミオの種(로미오 씨앗)

​​


[이벤트] イケメン夜曲ロミオと秘密のジュリエット(이케맨 야곡 로미오와 비밀의 줄리엣)
재배소년과 로미오와 비밀의 줄리엣 모바일 게임의 콜라보 이벤트, 이케맨 귀족들의 이야기.


情熱のバラ、アレク(정열의 장미, 알렉)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


気高き当主、ローガン(긍지높은 당주, 로건)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


何でも屋、リュカ(해결사, 류카)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


일본 재배소년과 미연시 모바일 게임인 '이케맨 야곡 로미오와 비밀의 줄리엣'의 콜라보레이션 씨앗인 '로미오 씨앗'의 일러스트들을 업데이트 합니다. 일잽소에서 가장 초반에 나왔던 콜라보 씨앗 이벤트였죠. 첫 도입이기도 하고 일러스트도 이뻐서 호응이 대단했던 이벤트였습니다. 그 덕에 두번이나 재 이벤트가 되었었어요. 첫 도입시기가 2015년 4월 23일에서 30일까지, 재 이벤트 시기가 거의 1년 뒤였던 2016년 4월 28일에서 5월 12일로, 1년 텀을 두고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 패턴 대로라면, 올해 4월에도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원 제작사 게임 쪽의 일러레 분이 그리신 일러스트를 가져온 듯 해서, 그림체도 나쁘지 않아 진짜 미연시 하는 기분이었달까요. 일러레분은 표기가 안 되있어서 누가 그리셨는지는 모르겠네요. 아마 저 원 제작사쪽의 일러레분으로 추정해봅니다. 전 세 일러스트 중 로건이 제일 맘에 드네요. 누워 있는 폼새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로미오 씨앗의 구성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웨이터 알렉, 귀족가문의 당주 로건, 해결사 류카(루카스)가 있지요. 차례차례 소개해보도록 할까요. 먼저 웨이터 알렉은 블루벨이란 가게(?)의 웨이터입니다. 어떤 환경에서도 정렬적으로 활짝 피는 꽃인 붉은 장미를 담당식물로 삼고 있다고 하네요. 가시 돋친 말을 내뱉을 때도 있지만 사실 그 누구보다도 정이 깊은 아이라고 합니다. 꽃말은 정열과 열정, 글쎄요. 알렉과 어울리려나요. 그 다음, 로건은 귀족 명문가인 브래들리가의 당주로, 참죽나무를 담당식물로 삼고 있네요. 귀족 당주로써의 명예롭고 큰 존재감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꽃말은 긍지, 한 가문의 리더 다운 꽃말이네요. 참고로, 참죽나무는 일본어로 츠바키(椿:ツバキ)라고 하는데요, 주로 사람이름에 많이 사용되어서 뇌리에 남아 있는 단어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애니나 드라마 캐릭터에 많이 쓰이는 이름이라서 그런지 낯설지가 않고 친숙하네요. 발음도 이쁘게 되서 미야비 등과 같이 좋아하는 단어이기도 합니다. 마지막 맨드레이크죠, 해결사 류카(루카스)가 남았네요. 류카는 루카스라고도 불리우는데, 이 이유는 원작인 이케맨 야곡의 한글판에서 루카스라고 변경되었기 때문입니다. 류카보단 루카스가 더 멋있어서 전 만족이네요. 류카는 뭔가 귀여운 느낌이라서요. 어쨌든 루카는 링그랜드의 해결사로 불리우는 캐릭터라고 하며, 담당식물은 황수선이라고 하네요. 황수선은 따뜻한 봄이 찾아옴과 동시에 피는 가련한 꽃으로 눈에 띄지 않으면서도 그 밝은 색은 사람의 눈을 매료시켜, 모든 이들에게 사랑받는 식물이지요. 꽃말은 '당신을 가지다', 꽃말이, 뭐랄까, 집착, 얀데레성 성격을 지니고 있다는 의미 같네요. 소유욕이 옅보인달까요.
로미오 씨앗의 기조게임, 로미오와 비밀의 줄리엣은 19세기의 영국 모습을 각색하여 만든 미연시 게임입니다. 가상의 마을인 '링그랜드'를 배경으로 하여, 귀족간의 권력투쟁을 보여주면서도 개성 강한 8명의 이케맨들과의 용서할 수 없는 비밀의 사랑 이야기들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재배소년으로 건너오면서 이 8명이 3명으로 줄었던 거네요. 더 좋은 캐릭터가 있었을 수도 있는데, 제외된 5명의 캐릭터가 궁금해집니다. 개인적으로 미연시 게임하면 츤데레 속성의 캐릭터가 그렇게 좋드라구요. 남캐든 여캐든 상관없이 말이죠. (!!)
참고로 로미오 씨앗의 맨드레이크들과 일러스트들은 총 맨드레이크 수와 일러스트 도감 최득수에 카운트되지 않습니다. 일잽소는 발렌타인이나 설날 믹맨까지도 카운트 시키기 때문에 당연히 콜라보라던가, 에 속한 맨드레이크들도 카운트 되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최종 확인 결과 카룬트 되지 않는 것으로 결론이 났습니다. 로미오 씨앗의 스토리는 4개, 일러스트는 3종입니다. 일러스트 갯수에 비해 스토리 갯수가 적은 게 특징이네요. 심플하고 비용도 얼마 안들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해서 대충 로미오 씨앗의 내용들을 정리하였습니다. 계속해서 남은 일잽소의 콜라보 일러스트들을 올릴 예정이에요. 기대해주세요~



⚠︎ 모든 일러스트의 저작권은 아울로그 재배소년에게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