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재배소년/일러스트] 콜라보 이벤트 ミラ☆トレの種(미라☆트레 씨앗)


[이벤트] ミラクル☆トレイン(미라클☆트레인)
여성향 지하철역 의인화 프로젝트 '미라클☆트레인'의 인기 캐릭터들이 재배소년 세계에 오면서벌어지는 스토리.


駅の妖精、六本木 史(역의 요정, 롯폰기 후미)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


駅の妖精、新宿 凜太郎(역의 요정, 신주쿠 린타로)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


駅の妖精、汐留 行(역의 요정, 시오도메 이쿠)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


駅の妖精、両国 逸巳(역의 요정, 료고쿠 이츠미)
이벤트 일러스트
Illust by ?


계속되는 콜라보 이벤트 씨앗 일러스트입니다. 이번 콜라보 씨앗은 여성향 지하철역 의인화 프로젝트와의 콜라보이벤트로 나온 'ミラ☆トレの種(미라트레씨앗)'입니다. 콜라보 이벤트는 총 두번 업뎃된 적이 있고요. 첫 업뎃일시는 2015년 12월 25일부터 2016년 1월 5일까지, 두번째 업뎃일시는 2016년 9월 15일부터 9월 21일까지입니다. 스토리는 총 10개이며, 일러스트는 위와 같이 총 4종이에요. 미라클 트레인이라는 이 해당 프로젝트는 지하철역을 '미형남성캐릭터'로 의인화한, 모에와 철을 융합시킨 뉴프로젝트라고 하네요. '미라클 트레인'은 지하라는 큰 우주를 달리는 가공의 전철이라는 컨셉이며 'noruca'라고 하는 IC카드로(원래는 스이카카드죠.)미라클 트레인에 타면, 미형남성캐릭터로 의인화한 지하철역들이 '당신'을 마중나와 준다는 그런 컨셉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네요. 이 의인화된 지하철역 미청년들이 역의 역사나 타운 정보 등을 가르쳐준다는 설정도 있네요. 이 프로젝트의 공식사이트에서는 인기 성우진을 이용한 에스코트 보이스나 코믹&노벨들을 볼 수 있도록 공개중이라 합니다. 홈페이지 외에 TV애니메이션이나 무대화 등 폭넓은 미디어에서도 볼 수 있는 인기 컨텐츠라고 하네요.
'미라클 트레인' 프로젝트에는 지하철역 캐릭터들이 많이 있습니다만, 그 중에서도 인기있는 네개의 캐릭터가 재배소년에 찾아왔습니다. 먼저, 첫번째 맨드레이크로는 롯본기역의 의인화 캐릭터인 후미가 찾아왔습니다. 후미는 슈크림 열매라는 상상식물이 대표식물로, 롯폰기역의 의인화 미청년이며 일본에서 가장 깊은 곳에 있는 지하철역이라 매사에 깊이 생각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는 컨셉입니다. 비탈길이 많은 거리로 조깅하는 게 취미이며 패션이나 IT쪽에도 해박하다고 하네요. 두번째 맨드레이크는 신주쿠역의 신주쿠 린타로입니다. 부여받은 식물은 역시 상상식물인 만두꽃이라고 하네요. 신주쿠역에 만두가 유명해서 만두꽃이 된듯합니다. 진짜 만두가 유명한가요? 어쨌든 신주쿠역은 거대역답게 무엇이든 있지 않습니까, 이에 영향을 받아 린타로는 자유로운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또, 세계 제일의 이용자수를 자랑하는 역이기도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는 설정이 있습니다. 번화가가 있어 일단 보기엔 화려해보이지만 의외로 하나조노 신사나 쿠마노 신사가 위치해 있어 신사를 좋아하기도 한다는 부분도 있네요. 다음, 세번째 맨드레이크로는 시오도메역의 이쿠입니다. 시오도메역은 석류가 유명한가봐요. 부여받은 식물이 석류찻잎입니다. 시오도메 역의 의인화 미청년으로 개업이 늦었던 탓에 오오에도센의 역 중에서는 가장 어리다고 하네요. 철도에 관해선 훤히 꿰고 있고 자신의 개 ‘도쿠가와’를 귀여워하고 있다고 합니다. 시오도메역 내에 일본차 인스트럭터 협회가 있어 자격을 가지고 있다는 것에 따라 녹차를 좋아한다는 설정을 부여받았네요. 마지막으로, 네번째 맨드레이크입니다. 네번째는 료고쿠역의 이츠미라는 청년이네요. 부여받은 식물은 도깨비 하바네로 꽃, 어디서 영감을 받아 이런 상상식물이 탄생했는지 모르겠네요. 이츠미는 료고쿠역의 의인화 미청년으로, 료고쿠역의 의인화 캐릭터이지만 이 세계에서는 어째선지 ‘도깨비 하바네로 꽃’을 기른 ‘역의 요정’ 모습으로 등장한다는 설정입니다.(설명란에서 조차 의문..) 좋아하는 건 시치미(일곱가지 고추)일 정도로, 매운 음식을 즐겨 먹는다고 하네요. 저도 매운 거 참 좋아하는데 말이죠. (...)
일단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콜라보 씨앗은 아직도 올릴게 남았네요. 꾸준히 올리다보면 언젠간 끝나겠죠. 내일은 몽마 씨앗 일러스트를 올릴 예정입니다.



⚠︎ 모든 일러스트의 저작권은 아울로그 재배소년에게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