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유산 챌린지 : 블랙 가문 <0-2 준비>


[심즈4] 유산 챌린지 : 블랙 가문 <0-2 준비>



준비 과정을 끝내고 돌아왔습니다~ 치트 숙지하느라 죽는 줄 알았네요. 으아 헷갈려!


먼저, 유산 챌린지를 진행할 가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결정한 가문의 이름은 '블랙' 가문입니다. 해리포터의 순수혈통 가문인 블랙 가가 생각이 나서 정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블랙 가문이란 이름에 따라, 가문의 고유 머리색은 검정색, 눈동자색은 회색으로 정하였고요, 가문의 고유 특성은 정치인 집안이란 타이틀에 걸맞게, '야심가' 로 가기로 하였습니다. 


자, 이제 블랙 가문의 상속자들이 10대에 걸쳐 살게 될 블랙 영지를 보시죠~



짜잔.. 블랙 가문의 영지입니다. 고급 저택이 많은 빈든부르크에 만들었어요!


 


하나는 블랙 영지로, 블랙 가문의 상속자들이 살게 될 대저택입니다. 부지 크기는 64x64, 가치액은 271,613 시몰레온에 육박합니다! 굉장하죠?


다른 하나는 그레이 영지로, 블랙 가문에서 상속자 자격을 박탈 당한(이라고 쓰고 쫓겨난) 스페어 가문 사람들이 살게 될 저택입니다. 저는 두 가문을 구분하기 위해서 스페어 가문의 이름을 그레이 가문이라 임의로 정하였습니다. 블랙보다 뚜렷하게 강하지 않고 눈에 띄지도 않는 그럴듯한 이름이지 않나요? 스페어 가문의 이름에 딱 적절해 보였어요.

그레이 영지의 부지 크기는 블랙 영지보다 작은 40x30이며, 가치액은 138,261 시몰레온 입니다.



블랙 영지의 전체샷입니다. 화려한 분수대와 정원, 3층의 대저택이 눈에 띕니다. 정면샷만 있어 잘 모르겠지만, 사실 영지 뒤에는 수영장도 있답니다~ 빈든부르크의 폰 하운트 영지를 약간 뜯어고쳐서 만들었습니다.



그레이 영지의 전체샷입니다. 평화롭고 아늑해보이는 저택입니다. 그냥 기존에 지어져 있는 저택 중에서 선택하여 지었습니다 ㅋㅋ <취급이..

그레이 영지 내부는 중요하지 않으므로 스킵하고 바로 블랙 영지 내부를 소개해드릴게요~



블랙 영지의 식당 겸 거실입니다. 고급스런 분위기지요~

매주 일요일 스페어 가문과 이곳에서 파티를 열 예정입니다. 근데 왠지 여기서 밥 먹으면 체할 것 같네요 ㅋㅋ 

벽의 초상화 두개는 초대 블랙 가문의 설립자들이라는 컨셉입니다.



블랙 영지의 주방입니다. 원래는 고용인들이 쓰는 공간이었지만, 이제는 상황이 달라지겠죠? 블랙 가는 쫄딱 망해버렸으니까요! 자기 밥은 자기가 알아서 차려 먹어야 할 것 같네요.



블랙 가문의 상속자가 사용하는 가주의 방입니다. 결혼을 하게 되면 상속자 부부가 같이 사용합니다.

침실 옆에는 상속자 전용 개인 화장실과 욕실이 있습니다.



블랙 가문의 상속자 자녀들이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일단 3개의 침대가 있지만, 더 많은 자녀들이 생긴다면 갯수를 늘려야 겠죠?



블랙 영지의 3층입니다. 블랙 역대 가주들의 초상화들을 걸어놓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계하였습니다.

옆의 작은 공간은 창고라고 하네요. 음침한 분위기가 꼭 귀신 나올 것 같습니다. 무서워라~


이상으로 블랙 영지의 소개가 끝났고요~

이제 여기서 살아야 될 심들을 소개해야겠죠?



짜잔~ 블랙 가문을 망하게 한 원인! 김영란 법을 어겨 가문의 모든 재산을 압수당하게 만든...

1대 상속자 심의 어머니 상속자, 퀸 블랙입니다.

블랙 가문 고유 색인 검은 머리카락과 회색 눈동자를 그대로 물려받았습니다.



개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특성은 속물, 야심가, 물질주의자를 넣었어요. 특성을 보니 왜 뇌물을 받고 비리를 저질렀는지 아시겠죠? ㅋㅋ

블랙 가문의 고유 특성인 '야심가'도 포함시켰습니다.



스토리의 몰입을 위해서 치트키로 정치인 최고레벨을 만들어놨습니다.



퀸 블랙의 남편, 미카엘 블랙입니다.

유명 정치 가문의 자식으로, 퀸과는 연애 결혼이라기 보단 정략 결혼이라는 컨셉입니다.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깔끔함, 우울함, 가족 중심적.

부잣집 도련님으로 태어나서 결벽증이 있고 자신보다 지위가 있는 아내를 가져 우울한 성격을 가졌지만,

누구보다 가족을 사랑하고 있다는 미카엘 씨. <성격이 총체적 난국 ㅋㅋ

아내를 따라 정치계로 입문하여 그녀를 보좌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주인공!

블랙 가문의 유일한 후계자!

마리아 블랙입니다.


퀸 블랙과 미카엘 블랙의 하나뿐인 외동딸로, 부유한 집안에 경쟁이 없이 자라 이기적이고 오만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부잣집 아가씨 컨셉의 심입니다. 어머니로부터 블랙 고유의 머리색과 눈동자색을 물려받았습니다.



야망은 규칙대로 명문가, 특성은 야심가, 물질주의자, 깔끔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머니로 부터 야심가와 물질주의자를, 아버지로부터 깔끔함을 물려받았다는 컨셉입니다.

속물 특성을 물려받지 않았다는 게 어딘가요... 물질주의자 특성 영향으로 뇌물이나 받지 않았으면 싶네요.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자, 이제... 본격적인 챌린지 준비에 들어가봅시다 <이제서야 본격적!?

일단 컨셉스토리를 따라, 비리를 저지른 사실이 언론에 밝혀지며 재산을 몰수당한 블랙 부부,

충격에 빠져 심장마비로 세상을 뜨다...를 시작하기 전에

일단 팔각 탁자의 기사 갑옷을 구매하여 장식해줍시다 <까먹을뻔 ㅋㅋ



구매 모드 > 장식 들어가셔서 '팔각 탁자의 기사 갑옷'을 구입해주세요!

이 동상은 가문에서 대대로 내려져오는 하나뿐인 유산이란 컨셉입니다.



요로코롬 장식을...

쓸데없이 멋있네요.


자, 이제 블랙 부부를 죽여볼까요?!

<쟈닌해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블랙가족 입니다.

그들은 알까요? 오늘 아침 가문의 비리가 세상에 알려진 것을...

이와중에 친밀도 올라가네요. 저런, 더 우울해질텐데.



돌아가시기 전, 초상화를 걸어두기 위해 사진을 찍어 둡시다.

영원히 기억해 드려야죠!



어이쿠...ㅜㅜ 이제서야 가문이 몰락한 사실을 알았나봐요.

충격으로 가주 퀸 블랙이 심장마비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어머니가 심장마비로 죽어가는 모습을 발견한 딸 마리아.



어느새 아버지와 함께 엉엉 울고 있네요... ㅜㅜ

저승사자가 영혼을 데려가고 있습니다.

데려가지 말라고 빌기가 뜨긴 하지만, 스토리 진행상 부활하면 안되기 때문에 그냥 둡니다...



데려가지 말라고 애원하는 딸 마리아.

그리고 아내를 잃은 충격에 빠진 아버지 미카엘.



아내를 잃은 울화통에 그마저 세상을 떠나고 맙니다.....!




충격에 빠진 마리아...

넋을 놓고 있네요.

한순간에 무덤이 두개나 생겼습니다.



어머니와 아버지를 추모하기 위해 항아리와 초상화를 3층 초상화실에 정돈해 놓습니다.

부디 두분 모두 평화롭게 잠들었기를...



두분을 추모하며 눈물을 떨구는 마리아.



부모님을 한꺼번에 잃어버려 매우 우울함 상태가 되어버렸네요.

가문의 재산이 압류당했다는 컨셉에 맞게 돈도 1,800 시몰레온으로 바꾸었습니다.

부잣집 아가씨였던 마리아가 고작 1,800 시몰레온으로 살 수나 있을런지.



이제 챌린지를 시작할 모든 준비는 끝났습니다.

어머니 상속자의 죽음으로 블랙 가문을 상속받아 가주가 된 마리아.

과연 부모님을 잃은 슬픔을 딛고 가문의 영광을 다시 찾을 수 있을까요?

다음 화부터 본격적인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이어서 계속....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