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배소년/일러스트] 3성 악마 씨앗


[그룹3.3] 악마의 기묘한 모험
현자와 대악마의 우왕좌왕 동거 이야기.


악마 메트의 기묘한 모험
일반 일러스트
Illust by Gwiso (cv. 정재헌)


소년 현자 트리컬러
레어 일러스트
Illust by QV (cv. 남도형)


악마 루퍼의 기묘한 모험
레어 일러스트
Illust by Garam (cv. 엄상현)


3성 악마 씨앗 일러스트입니다. 악마 씨앗은 두번째 맨드레이크인 악마 메트의 레레어가 존재하지 않아 맨드수는 총 8개입니다. 중간에 레레어가 업데이트 되었었던 황녀씨앗을 제외하고는 없기 때문에 앞으로 레레어 업데이트가 될지 말지 잘 모르겠네요. 일러스트는 다른 여타 씨앗과 같이 총 3개고, Gwiso, QV, Garam님이 일러스트에 참가하셨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취향은 첫 일러스트인 Gwiso님의 악마 메트의 기묘한 모험이네요.
제목이 악마 씨앗이니 만큼 담당식물들이 약간 다크(?)한 애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첫번째 맨드레이크인 악마 루퍼를 보자면요, 담당식물이 바로 '파리지옥'입니다. 벌써부터 다크다크, 어둠어둠한 냄새가 나지요. 파리지옥은 식물 주제에 육식을 즐기며 직접 벌레를 사냥하는 매우 포약, 난폭한 성향의 식물입니다. 그래서인지 마계에서 온 식물이라는 설도 있습니다. 꽃말은 어째선지 '영원불변', 육식을 즐기는 난폭한 식물과는 그다지 어울리지는 않네요. 이와 별개로 맨드레이크인 루퍼는 원래가 마계 최고 직위인 대악마였으나, 패밀리어의 삶을 사는 신세 망친 악마라는 설정입니다. 그래서 마신 씨앗에서도 대악마 설정으로 잠깐 등장했죠. 나중에 마신 씨앗 스토리 볼 때 루퍼의 등장을 기대해주세요. 어쨌든 신세를 망치긴 했으나 나름 대만족중이라는 루퍼네요. 적응 능력이 뛰어난게 다행이라는 평이 있습니다.(...) 두번째 맨드레이크는 악마 메트입니다. 메트의 부여된 식물은 '금어초', 용을 닮은 화려한 맨드레이크라는 평이 있습니다. 시든 후 해골로 변하는 모습에서 그 정체를 알 수 있다고 하네요. 꽃말은 '수다쟁이, 욕망, 오만, 참견' 등으로 아주 다양합니다. 메트는 비록 대악마는 아니지만 마계 소속 1습 악마로, 상당히 높은 직위의 악마라는 설정이 있습니다. 특기는 무서운 대사 외우기, 뭐 이런 특기가 다 있어라고 태클을 걸 수 있겠습니다.(...) 하루에 2시간씩 시간을 내어 직접 자기가 쓴 대사를 외운다고 합니다. 재밌는 설정이네요. 마지막, 세번째 맨드레이크를 보겠습니다. 세번째는 이제 소년 현자 트리컬러가 되시겠습니다. 악마 씨앗의 맨드레이크들 중 유일한 비악마시죠. 트리컬러의 부여된 식물은 바로 '세이지', 뭔가 신성한 느낌이 드는 식물이네요. 세이지는 과거로부터 묘약으로 알려져 내려온 허브라고 합니다. 주의점은 매우 강한 향과 효과를 가졌기 때문에 극소량만을 사용해야한다고 하네요. 트리컬러는 인간 유일의 현자 칭호를 지닌 먼치킨(...) 마법사라는 설정입니다. 강한 힘을 가졌지만 무심한 성격인터라 여간 티를 안내서 다행이라는 평이 있습니다. 어떻게 이런 인간이 나왔는지 모른다고 하네요. (푸훕.) 그 덕에 무려 대악마라는 존재의 루퍼를 패밀리어로 부릴 수 있었겠지요.
악마 씨앗의 타이틀인 '악마의 기묘한 모험'은 일본 애니메이션인 '죠죠의 기묘한 모험'의 패러디입니다. 소년 점프에서 연재되는 꽤나 유명한 만화이자 애니이죠. 1987년부터 연재되고 있을 정도로 엄청난 장편이기도 합니다.(...) 제목 그대로 죠죠라는 주인공의 모험을 담은 만화라고 하네요.
일본 재배소년에도 이미 등장해있는 씨앗입니다. 변경사항들이 그럭저럭 있네요. 일러스트, 담당식물은 모두 그대로 왔고, 맨드레이크들의 이름이 부분 바뀌었습니다. 대악마 루퍼가 'フライトリ(프라이토리)'로, 악마 메트라 'ギョルドウェンダ(굘드웬다)'로 바뀌었네요. 둘다 담당식물의 이름을 따라서 바뀌어진 듯 합니다. 너무 다른 이름이라 어색하네요. 대현자 세이지는 セージ(세이지)로 그대로입니다. 타이틀도 죠죠의 기묘한 모험으로 똑같이 같네요. 역시 일본쪽 패러디라 그런가요.
이상으로 3성 악마 씨앗의 포스팅이었습니다. 앞으로 혹시모를 수정사항이나 정보가 생긴다면 추가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모든 일러스트의 저작권은 아울로그 재배소년에게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