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배소년/일러스트] 4성 몽마 씨앗


[그룹4.38] 오늘 밤은 몽마가 무서워요.
맛 좋은 먹이를 차지하려는 몽마들의 이야기.


장난을 좋아하는 인큐버스, 덴드로
일반 일러스트
Illust by Leona


미식가 인큐버스, 부발디아
레어 일러스트
Illust by PiKA


몽마들에게 사랑받는 남자, 루드
레어 일러스트
Illust by Leona


몽마들과 그 먹잇감인 인간의 이야기를 담은 4성 몽마 씨앗입니다. 얼마전에 업데이트 되었고, 현재는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2017/3/8) 할인된 가격, 600별에 판매되고 있지요. 일러스트는 Leona님과 PiKA님이 참여하셨습니다. 레오나님은 간간히 최근 씨앗들까지 그리셔서 익숙한데, 피카님은 되게 오랜만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몽마 씨앗들 답게 화려한 의상과 색감이 확 느껴지는군요. 부발디아 캐릭터 일러스트가 마음에 듭니다. 뭐랄까, 허벅지가 되게 딴딴해 보여요.(하하) 전체적인 스토리의 시작은 병약한 청년인 루드가 고통을 호소하면서 시작됩니다. 루드는 어느 날부턴가 기력이 빠지고 몸이 쇄약해져감을 느끼는데요, 그 원인이 바로 몽마들(같은 의미로 인큐버스, 이 세계관에서는 적어도 몽마와 인큐버스를 동일한 의미로 정의내리고 있습니다.) 때문이었습니다. 루드를 고통스럽게하는 몽마는 또 알고보니, 단 한명이 아니라 둘이나 되었는데, 하나는 '계약'이 뭔지도 모르는 초보 몽마 덴드로고, 나머지 하나는 경험이 많아보이는 몽마 부발디아였던 겁니다. 둘은 루드라는 맛 좋은 먹잇감에 취해서 그와의 '계약'을 두고 다투게 됩니다. 여기서 이 계약은 한 몽마와 한 인간간의 계약을 의미하는데요, 이 계약은 몽마가 그 인간만을 먹이로 삼을 수 있는 대신에, 몽마는 다른 위험으로부터 인간을 보호해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초보 몽마인 덴드로가 이 계약이란 걸 인식하지 못했다는데 있고, 이 때문에 초반 전개 때 무분별하게 루드를 먹었었죠(?). 뒤늦게 부발디아가 나타나서 설명해줍니다만, 둘은 좋은 먹잇감을 싸우다가 둘다 루드의 맛좋은 향때문에 혹해버려 섭취하려고 덤벼들면서 레어 스토리가 끝납니다. 설정 자체가 되게 재밌었네요. 과연 다음 스토리때는 루드가 자신의 순결(?)을 지킬 수 있을지 걱정되는군요.
몽마 씨앗의 맨드레이크들에게 부여된 식물들은 별다른 공통점은 없습니다. 다 외국종이고 식물이름이 맨드레이크이름을 따라간다는 정도네요. 먼저, 첫번째 맨드레이크인 병약남 루드를 살펴보겠습니다. 루드에게 부여된 식물은 그의 이름과 비슷한 '루드베키아'라는 식물입니다. 루드베키아는 삼잎국화들을 포함한 속의 총칭으로, 원산지는 북아메리카라고 하네요. 번식력이 왕성한 초화이며, 7~9월 경에 개화한다고 합니다. 꽃말은 영원한 행복이라네요. 과연 루드가 저 두 몽마 사이에서 영원한 행복을 누릴 수나 있을지요. 맛좋은 먹잇감 취급을 받는만큼 화려하고 향이 좋은 꽃일줄 알았는데 별다른 특징이 없는 식물을 받았네요. 다음 두번째 맨드레이크는 몽마 덴드로입니다. 덴드로비움이 담당식물이네요. 덴드로비움은 석곡 속에 속한 난초들의 총칭으로, 식물의 여러 속 중에서 거대한 족 중 하나로, 1200여개가 넘는 종들이 속해있다고 합니다. 고대 그리스어로 나무를 뜻한다고 하네요. 꽃말은 말괄량이, 장난을 좋아한다는 설정의 덴드로에게 딱 맞는 꽃말입니다. 마지막, 세번째 맨드레이크는 몽마 부빌디아로, 부여된 식물은 부비르디아입니다. 중앙아메리카 원산의 화목류로, 개화기는 늦봄부터 초가을, 신부의 부케에 많이 쓰인다고 하네요. 꽃말은 '나는 당신의 포로가 되었습니다.'입니다. 루드라는 먹이에게 매혹된 부발디아의 상황과 어울리는 꽃말이네요.
몽마 씨앗의 타이틀인 '오늘 밤은 몽마가 무서워요'는 김완선씨의 1집 곡 중의 하나인 '오늘 밤'의 가사인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이거나, 다음 웹툰인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의 패러디인 것으로 예상됩니다. 둘다 아닐지도 모르고 확실치가 않네요. 정확한 정보가 생기면 추가하기로 하겠습니다.
이상 몽마 씨앗이었구요, 내일은 열심히 코인 모이면 피겨스케이트 씨앗을 업데이트해보기로 하겠습니다. 그럼-.

+ 루드 레레어 일러스트를 추가하였습니다.



⚠︎ 모든 일러스트의 저작권은 아울로그 재배소년에게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