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배소년/일러스트] 스페셜 믹스 맨드레이크 <파라오의 노예 알비>


[스페셜] 파라오의 노예 알비
유쾌한 알비가 친구따라 ​강남​이집트 갔다가 파라오의 노예가 되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


파라오의 노예, 울랄라~ 알비
일반 일러스트
Illust by Asino


발렌타인 이벤트로 인한 재료공갈, 고영제 만드는데 든 확률 때문에 많이 늦어졌습니다. 저번주에 업데이트 되었었죠, 스페셜 믹스 맨드레이크인 파라오의 노예 알비입니다. 대략적인 스페셜 스토리로는 알비가 친구 니코를 찾기위해 사막을 헤매다 파라오와 스핑크스를 만나게되고 그 특유의 유쾌한 성격으로 얼떨결에 자진노예 선언을(...) 하게 되며 결국 파라오의 노예가 되어버린다는 이야기네요. 알비는 진짜 감히 따라갈수 없는 페이스를 지녔다고나 할까요. 당최 너무 엉뚱하다보니 어디서부터 태클을 걸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스핑크스인 제라가 알비 페이스에 못이겨서 어쩔줄 몰라하는 게 넘 웃겼네요. 알비는 진짜 유쾌해서 재밌는 캐릭터 같습니다. 일러스트는 노예 씨앗의 일러레이신 아시노님이 그대로 담당하셨습니다. 그림체가 같은지라 원래의 노예 일러스트에서 옷만 바뀌어 입혀놓은 듯하네요. 이번 스페셜 일러스트도 이쁘지만 굳이 비교하자면 노예 씨앗의 알비 일러스트가 더 좋습니다. 왜냐면... 노출도가 더 높기 때문이죠! (어이) 농담입니다. 어쨌든 두 일러스트 모두 춤추고 있는 모습이라 알비의 특기를 잘 살렸다고 할 수 있겠네요. 도트도 업데이트 되었었는데, 노예 씨앗의 알비 도트와 동작이 비슷하더라구요. 팔 웨이브 타는 동작을 옷만 바꿔서 그대로 넣었습니다. 귀찮아서 바꾸지 않았으려나요. 뭐 둘다 귀여우니 됐습니다.
이번 스페셜 믹맨 파라오의 노예 알비의 스토리 제목은 '라이프 오브 알비'입니다. 어떤 패러디인지 감이 오시지요. 네, 바로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의 패러디입니다. 호랑이랑 주인공이 한 배에서 표류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이죠. 몇년 전에 영화관에서 봤었고, 그 후 여러번 CGV채널에서 방영해주는 걸 보았기 때문에 저로써는 굉장히 친근한 영화입니다. 처음에 주인공이 호랑이 조련책을 보면서 힘겹게 살아가는 걸 보고, 진짜 호랑이 너무하다, 괜히 힘빼지 말고 둘이 으쌰으쌰해서 살지, 하면서 보았거든요. 물론 야생본능이란 걸 억누를 수가 없겠지만, 그래도 후반가서는 둘이 동지애 비스무리한 걸 얻어가는 과정을 보고 조금 뭉클했었습니다. 그 해파리 섬에 도착해서 본 미어캣들도 너무 귀여웠어요. 이게 실사 이야기라는데 어느정도 보정되어서 영화화 되었겠죠. 영상미도 진짜 죽여줬었는데, 아바타도 생각나고 말이죠. 어쨌든 표류한다는 측면에서 보면 우리 알비 스페셜 스토리와도 어느정도 연관이 있네요. 장소는 사막과 바다로 다르지만 말이죠.
내일은 재배소년 업데이트가 있는 날이죠. 무언가 봤더니 무려 신규 씨앗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몽마 씨앗'이라고 하네요. 악마랑 관련이 있을 것 같으니 아마 마신이나 악마 씨앗과 세계관이 연결되있지 않을까요. 게다가 이번 씨앗은 할인해서 나온다고 하니 꼭 사봐야 겠습니다. 그럼 내일 업데이트 내용을 들고 오겠습니다.//


⚠︎ 모든 일러스트의 저작권은 아울로그 재배소년에게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