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시즌2 10회] 세 번째 순위 발표식 +9주차 순위표/데뷔 평가 파트배분표

프로듀스 101 시즌2 10회] 세 번째 순위 발표식 +9주차 순위표/데뷔 평가 파트배분표

어느덧 세 번째 순위 발표식까지 오게 되었네요. 이제 이번 순위 발표식으로 최종 데뷔 평가조 멤버 20명이 결정됩니다.

순위 발표에 앞서, 오늘 회차는 예능 지수를 높이기 위해 연생들이 노는 모습들을 많이 보여주었네요.ㅋㅋ 숙소 뒷사정(옛날 연생들 모습이 나와서 그리웠습니다..), 해명 타임(유선호와 라이관린의 반말 사정..ㅋㅋㅋ), 명랑 운동회, 고정픽 순위 등등.. 웃긴 코너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명랑 운동회 코끼리 코 립스틱 너무 웃겼네요.ㅋㅋㅋ 필사적으로 웃길 각오를 다지는 김재환 연생 모습이 넘나 웃겼습니다.ㅋㅋㅋ 나중에 황민현이 복수로 얼굴에 하트를 그리더군요.

다음은 연생들이 뽑은 ​​마음 속의 고정 PICK 순위입니다.

​​[6위] 박우진 : 이우진, 정세운, 안형섭 등
뽑힌 이유로는 평소 개구진 모습과 무대 위의 멋있는 반전매력, 거친(?) 장난끼 등이 있습니다.

​​[5위] 옹성우 : 김사무엘, 김재환, 김용국 등
남자픽이 많아 더 높은 순위일줄 알았는데 의외로 5위에 그쳤습니다. 뽑힌 이유로는 잘생긴 외모와 그에 어울리지 않는 (아재)개그감 때문이라고...ㅋㅋ

​​[4위] 박지훈 : 라이관린, 서성혁, 김예현 등
라이관린이 비주얼 투표에 이어 이번에도 박지훈은 선택했네요. 뽑힌 이유로는 역시 아이돌미 있는 샤방한 외모!


​​[3위] 정세운 : 김동현, 이의웅 등
의외의 멤버가 합류했습니다! 연생들 사이에서 은근 인기쟁이인가 봐요. 뽑힌 이유로는 차분하고 조용한 성격의 가면 뒤에 숨겨진 빙구미(동현군 피셜....) 때문이라고 합니다. 김동현은 내꺼하자 같은 팀에서 빙구미를 엿본듯 하고 ㅋㅋ 메타몽의웅이는 오리를걸 조에 같이 있으면서 그 의외의 허술함에 감동을 받아 뽑은 듯 하네요.ㅋㅋ


​​[2위] 강다니엘 : 옹성우, 김태동, 노태현 등
강다니엘, 국프들의 인기와 더불어 연생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습니다. 뽑힌 이유로는 일단 잘생긴 외모와 평소 실실 웃는 모습과는 다르게 무대 위에서는 야하게 생긴(?) 섹시미의 반전매력을 뽐내기 때문이라고 하네요.ㅋㅋ


​​[1위] 윤지성 : 유선호, 임영민, 강다니엘, 최민기 등
대망의 1위는 연생들의 엄마! 윤지성이 차지하였습니다. 처음엔 오지랖 많은 형인줄만 알았는데 알고보면 동생들 잘 챙겨주고 따뜻한 성격이라며 성격픽으로 뽑은 연생들이 많았습니다. 역시 연생들의 엄마 답네요.

이제, 세 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공개된 ​​​​9주차 순위표입니다.




​​


매주마다 순위 변동이 심해서 깜짝 깜짝 놀라게 됩니다. 12등에서 20등권 사이에서는 아슬아슬하게 정세운이 생존하였고 원래 11위권 안에 있었던 강동호, 김재환, 임영민, 주학년, 라이관린의 연생들이 11위 밖 성적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정세운 연생 계속 떨어지고 있는데 좀 올랐으면 좋겠고... 김재환도 다시 안정권을 찾았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라이관린은...지난번 순위가 2위여서 1위 결정 단상에 올랐던 앤데, 오늘 방출 단상에 오르게 되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시즌1의 결경 양을 생각나게 하네요. 다행히 20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아슬아슬하게 데뷔조에서 떨어진 연생은 김용국, 어마어마한 상승세였는데 굉장히 아쉽습니다.
그리고, 11위 안 데뷔권에서 대이변이 속출했습니다. 1위였던 김종현이 대폭락하고 12위였던 배진영이 4위를 기록, 16위였던 김사무엘도 5위로 상승되며 제자리를 찾게 됩니다. 그리고 미친 상승세로 25위였던 하성운이 무려 22계단 상승! 3위를 기록하게 됩니다. 진짜 어마어마한 순위 상승이네요. 지난번 천사의 편집에 제대로 영향을 받은 듯 합니다. 배진영 역시 편집 영향으로 상승된 것 같습니다.
대망의 1위와 2위는 역시나 예상했던대로 강다니엘과 박지훈이 차지하였습니다. 강다니엘은 열어줘 팀 우승으로 베네핏을 받았었죠. 지난번 순위 때는 8위였지만 상승세이기도 하고 베네핏까지 먹어 손쉽게 1위를 차지했습니다. 과연 다음 데뷔조 때까지 순위를 유지하여 센터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마지막 과제, ​​​​데뷔 평가의 파트 배분 정리입니다.

데뷔 평가곡으로 총 2곡이 나왔고 데뷔조 연생들은 이 2곡 중 1곡을 선택해 두 팀으로 나뉘어지게 됩니다. 먼저 첫 번째 곡은 Harvey Mason Jr. 이 만든 <Hands on Me>. 작곡가가 무려 마이클 잭슨과 비욘세 곡을 만든 작곡가라고 하네요. 전체적으로 곡을 들을 순 없었지만 잠깐 들었을 때 뭔가 킬링파트로 여주가 어쩌고.. 베이베- 하는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두 번째 곡은 라이언 전이 만든 <Super Hot>입니다. 라이언 전은 나야 나의 작곡가이죠. 근데 노래 제목이 상당히..수퍼핫..좀 촌시럽네요...ㅋㅋㅋ 심지어 강동호 연생 가사 중에 뭐, 무슨 bomb? 메,메가톤밤...?ㅋㅋㅋㅋㅋㅋㅋㅋ .....부디 연생들이 잘 캐리해주길 바랄 수 밖에요. 전체적으로 들으면 좀 낫겠지요.ㅋㅋ

​​<Hands on Me> 리더 : 옹성우 / 센터 : ?
메인보컬/김재환, 서브1/강다니엘, 서브2/옹성우, 서브3/배진영, 서브4/황민현, 서브5/정세운, 서브6/주학년, 서브7/윤지성, 래퍼1/박우진, 래퍼2/박지훈

​​<Super Hot> 리더 : 김종현 / 센터 : ?
메인보컬/하성운, 서브1/김사무엘, 서브2/강동호, 서브3/유선호, 서브4/안형섭, 서브5/이대휘, 서브6/최민기, 래퍼1/임영민, 래퍼2/김종현, 래퍼3/라이관린

핸즈온미 팀은 리더 검증회를 걸쳐 가까스로(?) 옹성우 연생이 리더가 되었습니다.ㅋㅋ 리더는 처음인 것 같은데 어떤 식으로 팀을 운영할지 굉장히 기대되는군요.
센터는 다음 회에 공개될 예정인 듯 합니다. 선생님들의 투표로 결정될지, 국프들의 투표가 될지, 같은 팀 혹은 상대 팀의 지목으로 센터를 결정할지, 아직 그 방법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클래스가 끝나면 공개된다고 하는군요. 개인적으로 곡 분위기로 보면 핸즈온미 센터는 강다니엘이, 수퍼핫 센터는 김사무엘이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네요.

프로듀스 101 시즌2는 총 11부작으로, 드디어 다음 회가 마지막입니다. 과연 마지막 최종 데뷔조는 누가 될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