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시즌2] 일대일아이컨택ㅣ그룹배틀평가 직캠 리뷰 ①

프로듀스 101 시즌2] 일대일아이컨택ㅣ그룹배틀평가 직캠 리뷰&정리 ①


몇시간 전에 그룹배틀평가 직캠이 떴습니다. 방송 된 그룹 뿐만 아니라 다음 주 방송 예정인 그룹의 멤버들 직캠도 모두 떴더라구요! 상남자 어벤져스(?) 조를 기대하고 있기 때문에 직캠으로나마 볼 수 있어서 좋았네요.

다음은 개인적으로 좋았던 무대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주로 두번 세번 다시 돌려보고 싶은 영상으로 나열해보았어요.




안정적인 실력, 이대휘



상남자 1조의 이대휘 군입니다. 역시 나야 나 센터다운 안정적인 무대였습니다. 춤, 노래 특히, 이번 무대에서는 보컬이 안정적인 성량이라서 듣기 좋았네요. 중간에 브이하는 모습이랑 배진영 군이랑 어깨동무하는 모습이 귀여웠습니다!



앞머리가 취적이었던, 박지훈



상남자 1조의 박지훈 군입니다. 중간에 막 덤블링도 하고 날라댕기네요...ㅋㅋ 마지막에 시선강탈되는 눈빛으로 마무리~



윙크 대실패, 주학년



상남자 1조의 주학년 군입니다. 실력이 모자랐던 친구였는데, 나름 다른 멤버들과 섞여서 동작도 딱딱 맞고 그랬던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에 윙크를 시도하려는 것 같은데, 윙크를 못하는 친구 같습니다 ㅋㅋㅋ 한쪽 눈만 감질 못하고 두번 시도 모두 양쪽 눈을 감더라구요, 귀여웠어요 ㅋㅋ



무려 복근 공개까지, 이의웅



상남자 1조의 이의웅 군입니다. 무려 복근까지 공개, 상당히 몸에 자신감이 있었나봐요. 같은 조에서 혼자만 공개하였더라구요 ㅋㅋ 순간 배가 새하얘서 박성우 씨가 떠오르던... 하트에 이어 복근 공개, 그리고 입술 깨물기까지 3쿵이었던 무대였습니다.



음침한게 매력인, 배진영



상남자 1조의 배진영 군입니다. 처음 자켓 흘리기에서 시선을 끌더니 박지훈 군과 같은 덤블링으로 쐐기를 박더군요. 마지막에 줌인이 되는데 다크써클이 장난아닌ㅋㅋㅋ 모태 다크인가봐요.



무대 매너가 좋았던, 하성운



상남자 1조의 하성운 군입니다. 역시 데뷔했던 친구라 그런가, 무대 매너가 좋더라구요. 처음 하트 그리는 것부터 뭔가 익숙해 보이고, 중간에 자켓도 벗는 동작이 있는데 자연스러워 보였어요. 다시 입는 장면에서 왠지 모르게 심쿵... 상남자 조의 덤블링 4인 중 또 다른 한명이었네요. 보컬라인이라 노래를 부를 줄 알았는데 킬링파트는 어째선가 배진영 군에게로 넘어갔습니다.



퐈이아~, 김사무엘



상남자 1조의 김사무엘 군입니다. 어쩌다보니 상남자 1조는 다 올리게 되어버렸네요...ㅋㅋ 역시 어벤져스 조라서 그런가. 사무엘 군은 비율이 참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춤선도 살아있고 멋있어 보이네요. 강아지 닮은 똘망똘망한 눈빛이 귀여웠습니다.



의외의 주목인물, 김용국



상남자 2조의 김용국 군입니다. 지금까지 전혀 인식하지 못했던 친구인데, 이번 영상으로 존재감을 확실히 알 수 있었네요. 이렇게 비주얼이 좋았던 친구가 있었었나 싶고, 복슬한 앞머리가 잘 어울려요. 약간 그 배우 박시후 느낌도 나고요! 특히 킬링 파트를 맡아 노래도 하는데 잘 하더라고요. 중간에 센터자리에 섰을 때도 무대 장악력과 중심을 잘 잡아준다는 느낌도 들었고요. 앞으로가 기대되는 친구입니다!



수시로 윙크 틈새공략, 이우진



내꺼하자 2조의 이우진 군입니다. 춤추는 내내 수시로 윙크를 하더라구요 ㅋㅋㅋ 오구오구하는 기분으로 보는 작은 우진이였습니다.



두유 힐미, 타카다 켄타



내꺼하자 2조의 타카다 켄타 군 입니다. 켄타 군 역시 춤도 노래도 랩까지 만능, 일본인이지만 한국어 가사 전달력이 좋네요. 게다가 '두유 힐미~' 부분의 무대 장악력은 최강이었습니다. 몇 번이나 돌려볼 정도~ 게다가 팀 센터 역할이라고 하네요! 센터이기까지 하니 다음 화 분량이 어느 정도 나오겠지요?



안정적인 보컬, 정세운



내꺼하자 2조의 정세운 군입니다. 메이컵을 받고 한층 더 훈훈해졌네요. 막 잘 생긴건 아니지만 은근히 호감가는 훈남 페이스랄까요. 게다가 중간 중간의 안정적인 보컬, 앉아있다가 노래부르며 일어서는 부분에서 몇번 되감기 했습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머리색이 마음에 들었어요!



2편에서 계속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