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시즌2] 일대일아이컨택ㅣ그룹배틀평가 직캠 리뷰 ③

프로듀스 101 시즌2] 일대일아이컨택ㅣ그룹배틀평가 직캠 리뷰&정리 ③


직캠 정리 1편, 2편에 이은 3편입니다.




섹시 베이베가 이끄는 무대 장악력, 박우진



10점 만점에 10점 2조의 박우진 군입니다. 센터 선발전에서 이미 완성된 춤실력을 보여줬었지요. (그때 우진 군의 얄팍한 존재감을 얘기하는 연습생들의 인터뷰에서 깨져가는 우진 군 사진이 웃겼었습니다 ㅋㅋ) 이번 무대에서도 역시 완벽한 춤실력을 자랑했네요. 특히 '섹시 베이베~' 파트에서 섹시미와 귀여움(단신에서 느껴지는 장난꾸러기 모습...?)이 엿보여서 눈길이 가더라구요. 게다가 웃을 때 덧니가 매력적인 것 같아요 ㅋㅋ 윙크도 버릇처럼 몇번이나 하던데 덧니까지 같이 보이니까 장난꾸러기 소년 같은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또, 래퍼 포지션이기 때문에 수준급의 랩 실력도 보여줬었죠! 정말 앞으로가 기대되는 친구 중 한명입니다.



완벽하게 윙크까지 마무리, 안형섭



10점 만점에 10점 2조의 안형섭 군입니다. 참 독특하고 다소 또라이스러운 캐릭터를 가진 친구지요 ㅋㅋㅋ 마지막 윙크는 또 어찌나 깔끔하던지, 박지훈 군의 윙크를 따라한 것 같기도 해서 웃겼네요 ㅋㅋㅋㅋㅋ 이 친군 참 뭘 해도 웃겨....ㅋㅋㅋ



상큼미 터지는 센터, 홍은기



10점 만점에 10점 2조의 홍은기 군입니다. 보는 내내 상큼하고 훈훈한 기운이 느껴져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2조 센터는 진짜 잘 정한 것 같습니다. 센터가 은기 군 아니었으면 큰일 날 정도로요...ㅋㅋ 무대 공연 내내 웃는 모습이 너무 좋았네요. 개인적으로 '프리티 베이베~' 파트가 가장 좋았어요! 우진 군의 섹시 베이베에 이은 베이베2 파트랄까요 ㅋㅋ



역시 그는 모델이었습니다2, 정효준



Shock 1조의 정효준 군입니다. 권현빈 군과 같은 YG 모델 회사의 연습생이었죠. 와..., 역시 이분도 모델이었습니다. 피지컬, 비율이 장난아니네요. 게다가 메이컵 안한 것도 좋았지만 하니까 카리스마도 생기고 더 멋있어졌습니다. 메인 래퍼 정할 때 모델이기 때문에 실력이 없을거란 예상과 다르게 어느정도 랩 실력이 있어서 깜짝 놀랐었드랬지요... 이번 무대에서도 랩 실력을 보여주었는데, 무난하게 잘 한 것 같네요!



목소리 너무 좋은 거 아냐, 이기원



Shock 2조의 이기원 군입니다. 등급 평가 수업 때도 목소리 들었을 때, 아 이 친구 심상치 않다 하고 느꼈는데 아니나 다를까 목소리가...와, 진짜 좋았네요. 굉장한 동굴 들어가는 목소린데 이게 또 노래로 듣게 되니까 귀가 호강하는 느낌입니다. 게다가 이 친구 이렇게 꾸며놓으니까 완전 아이돌 페이스인데요? 그 애 맞았나, 할 정도로 귀엽+멋짐으로 이미지 체인지 되었어요...! 앞으로 관심가게 될 친구일 것 같네요. +중간에 인이어 빠져서 머뭇머뭇 거리는 거 귀엽네요...



위험하니까 안쪽으로 걸어~, 김태동



만세 1조의 김태동 군입니다. F조에서 A조로 급상승하여 올라간 실력 있는 친구였죠. 만세에서도 훈훈한 비주얼과 춤실력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세븐틴의 만세의 킬링파트라고 생각되는 '안쪽으로 걸어~'를 맡아서 호감도가 더 상승했다고 할까요. 저 파트는 완전 심쿵 파트에요...굿굿..




이상, 일대일 아이컨택 직캠 정리 영상들이었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영상들이 있으니 찾아보시길 추천드려요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