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시즌2] 일대일아이컨택ㅣ그룹배틀평가 직캠 리뷰 ②

프로듀스 101 시즌2] 일대일아이컨택ㅣ그룹배틀평가 직캠 리뷰&정리 ②


직캠 정리 1편에 이은 2편입니다. 1편이 주로 상남자 1조였다면, 2편은 대부분이 쏘리쏘리 2조 범벅입니다..ㅋㅋ




설레이는 피지컬, 윤희석



CALL ME BABY 1조의 윤희석입니다. 콜미베 팀은 이미 방송이 됬었던 그룹이었죠. 윤희석 군만 편집된 영상을 또 따로 보니 다른 구경거리가 있더군요. 역시 희석군은 피지컬이 장난 아닌 것 같습니다. 어깨도 넓고 키도 크고, 비율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게다가 목소리도 좋은데 어느정도 실력까지 있어서 항상 픽하게 되네요! 방송 분량이 없는게 가장 큰 흠입니다...3화에서 분량이 너무 없었어요, 흑흑. +중간에 무심한 듯 인이어 고치는 모습이 또 심쿵포인트네요.



의외의 점프력, 유선호



Sorry Sorry 1조의 유선호 군입니다. 첫 등장 때 기본기 춤추는 모습만 봐서 이렇게 나름 괜찮아보이는 실력을 보일 줄은 몰랐네요. 게다가 중간의 예사롭지 않은 점프력! 우리 허당이 무려 날다니...감격스럽네요. 근데 소년같은 이미지였어서 그런가 남자인 척 하는 소년 느낌이 들었달까요 ㅋㅋ +마지막에 나름 쪽을 날리며 아름다운 마무리로 끝냅니다...ㅋㅋ



저음이 매력적, 강다니엘



Sorry Sorry 2조의 강다니엘 군입니다. 기대했던 쏘리쏘리 2조의 무대, 나름 편곡도 해서 중간에 원곡과 다른 흐름이 있었는데 너무 듣기 좋았던 것 같아요. 다음 주 전체 샷 무대가 기대되네요.

강다니엘 군의 도입부분에 렛츠고 하는 목소리가 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곡 자체가 강다니엘 군에게 딱 맞는 느낌이랄까! 섹시하기도 하고 남자다운 이미지라 잘 어울리더라구요. 중간에 옹성우 군이랑 맞물리는 구간이 있는데 두사람이 같이 서 있으니까 매력이 2배였던 것 같습니다. 이 둘이 같은 그룹이 되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역시 그는 모델이었습니다, 권현빈



Sorry Sorry 2조의 권현빈 군입니다. 와......., 그는 역시 모델이었습니다. 비율 진짜 좋고 보는 내내 피지컬이 장난 아니었네요. 게다가 메이컵까지 해놓으니 사람이 이렇게 변할 수가 ㅋㅋ 얼굴과 비율이 다한 무대였네요!



미친 음색 쏘리쏘리의 메보, 김재환



Sorry Sorry 2조의 김재환 군입니다. 와아..., 소름끼치는 화음의 주인공이 바로 이 친구였네요. 게다가 중간에 폭발적인 고음까지, 메인보컬 역할을 제대로 해주더군요. 또 헤어도 새로 하고, 메이컵도 하니까 굉장히 잘생겨지셨습니다 ㅋㅋ 다음 방송 타면 서서히 뜰 것 같네요!



카메라도 뚫을 강렬한 시선처리, 김종현



Sorry Sorry 2조의 김종현 군입니다. 데뷔 6년차 가수였던지라 그런지 카메라 응시하는 스킬이 장난 아니네요. 진짜 카메라 뚫릴 정도로 강렬한 시선이었습니다. 비주얼도 좋고 섹시미랑 카리스마를 동시에 느낄 수 있었네요. 하지만 안타까운 점이 파트가 얼마 없었다는 점...? 한 파트인가 두 파트 있을까 말까 하네요. 리더라서 다 퍼줬던 걸까요...?



네가 다 해먹어라 센터, 옹성우



Sorry Sorry 2조의 옹성우 군입니다. 진짜 네가 다 해먹어라 센터...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진짜 이 조는 옹성우군으로 센터 선정을 잘한 것 같습니다.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표정, 무대 장악력까지 모두 완벽했던 것 같네요! 심지어 얼굴까지 잘생겼어... 노래는 진짜 안정적인 보컬이라서 깜짝 놀랬네요. 첫 시작서부터 눈을 떼지 못하고 봤네요...하하



치명적인 수트빨, 황민현



Sorry Sorry 2조의 황민현 군입니다. 길다란 기럭지와 수트빨이 쩔었던 친구였네요. 목소리도 멋있고 터덜 터덜 걷는 모양새까지 멋스러웠습니다. 김종현 군도 그렇고 이번 기회로 뉴이스트란 그룹을 다시 보게 되었네요.



누나들의 마음을 훔치는 윙크 장인, 저스틴



누난 너무 예뻐 1조의 저스틴 군입니다. 누난 너무 예뻐라는 곡의 진정한 주인공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이 곡을 위해서 태어난 듯 싶습니다. 연하남 컨셉에, 귀여운 외모까지 누나들의 마음을 훔칠 준비가 다 되었네요 ㅋㅋ 게다가 마지막 컷에서 연속되는 윙크들! 윙크 스킬이 장난 아니네요, 저스틴 군 ㅋㅋㅋ 양쪽 번갈아서 하는데 한두번한 솜씨가 아닌 듯 합니다.



의외의 랩 실력, 김태민



10점 만점에 10점 1조의 김태민 군입니다. 김태우 군과 히든박스 미션에서 큰 웃음을 줬던 친구였죠 ㅋㅋ 게다가 등급 평가 영상에서 누가 민 듯한 억울한 표정과 마지막 파워레인저 포즈를 해서 또 큰 웃음을 줬던 그 친구입니다 ㅋㅋ 이렇게 웃긴 이미지만 있었는데, 이번 무대에서 의외의 랩 실력을 보여주며 놀라움을 선사해주었습니다. 발음도 훌륭하고, 김태우 군과의 조합이 좋은 것 같아요.



강동원 닮은 훈남래퍼, 김태우



10점 만점에 10점 1조의 김태우 군입니다. 김태민 군과 마찬가지로 히든박스 미션에서 큰 웃음을 줬었던 친구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멋진 무대를 보여줄 줄은 몰랐네요. 얼굴이 강동원, 정준영 계열의 비주얼에, 스타일도 좋아서 시원시원합니다. 김태민 군과의 캐미가 좋은 것 같아요!



갭모에의 정석을 보여 준, 윤지성



10점 만점에 10점 1조의 윤지성 군입니다. 방송 중에도 느낀 거지만 해맑은 미소 때문에 보는 내내 웃음이 나더라구요. 지성 군을 센터로 세운 건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게다가 평소 예능 캐릭터로써의 면모만 봤던지라 웃긴 아이라고만 생각했는데, 막상 무대에서 보니 갭모에감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노래도 꽤 하고 말이죠. 지성 군은 계속 응원하고 싶네요..!



3편에서 계속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