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시즌2] 포지션 평가 곡 & 연습생 리스트

프로듀스 101 시즌2] 포지션 평가 곡 & 연습생 리스트


5화에서 포지션 평가가 예고 되었고, 곡 리스트가 어느정도 나왔었죠. 그리고 얼마 전 포지션 평가의 공연이 끝이 나 곡에 참여한 연습생들의 정체가 SNS 등에서 드러났기 때문에, 정리해보게 되었습니다. 연습생들의 표기순서는 보기 편하도록  첫 번째 순위 발표식의 순서대로 나열하였습니다. +곡을 클릭하면 유튜브 링크로 들어가 노래 원곡을 들을 수 있습니다.



보컬

Amazing Kiss - BoA

이건희, 윤희석, 정동수, 서성혁

너였다면 - 정승환

김용국, 김예현, 주진우, 김성리

불장난 - BLACKPINK

이대휘, 정세운, 최민기, 강동호

봄날 - 방탄소년단

배진영, 유선호, 이우진, 타카다 켄타, 김용진

소나기 - 아이오아이

윤지성, 황민현, 김재환, 하성운, 권현빈


댄스

Shape of you - Ed Sheeran

박성우, 김태동, 노태현, 저스틴, 김동한, 이준우

Right Round - Flo Rida

주학년, 홍은기, 여환웅, 변현민, 김남형, 유회승

GET UGLY - Jason Derulo

박지훈, 김사무엘, 옹성우, 강다니엘, 안형섭, 박우진

Pop - N'Sync

정정, 박우담, 이인수, 이기원, 윤재찬, 김상빈


Boys and Girls - 지코

임영민, 김동빈, 김동현

리듬 타 - iKON

김태우, 이광현, 이유진

겁 - MINO

김종현, 라이관린, 장문복, 김태민



가장 기대되는 팀은 3위인 윤지성을 제외하고 1위에서 6위까지의 연습생들을 포섭시킨 겟어글리 팀이네요. 어떤 룰로 팀을 짰길래 저런 높은 순위권의 애들만 모을 수 있게 된 건지 궁금합니다. 게다가 옹성우와 다니엘은 또 같은 팀이 되었네요.

두번째 기대조는 이대휘, 강동호, 최민기, 정세운, 어떻게 이런 조합이 나올 수 있지 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불장난 팀입니다. 각기 이미지가 너무 다른 연습생들이라서 어떤 시너지가 나올지 너무 기대되네요. 진짜 어떻게 저렇게 모이지...ㅋㅋㅋ

안타까운 점은, 박우담이나 이기원, 유회승 등 처럼 원래 자신의 특기 포지션이었던 연생들이 다른 포지션을 맡게 되었다는 부분입니다. 박우담은 만세에서 보컬 능력을 크게 알린 연생인데, 어째서인가 댄스로 가있고, 유회승, 이기원도 보컬 포지션이 분명한데, 댄스로 가있네요. 아무래도 한 곡의 인원수는 한정되어있어 뽑거나 뽑히는 운이 좋지 못하면 자신이 원하는 포지션을 선택할 기회조차 없는 듯 했던 상황이었나 봅니다. 박우담은 진짜 안타깝네요... 좋은 기회를 더 보여줘도 모자랄 판에 댄스라니.


+ 투표 방식은 팀이 아닌 개개인에게 ox로 평가를 하는 식으로, 가장 많은 o를 받은 포지션별 1위 연습생 3명이 베네핏을 획득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